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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의 조직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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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의 조직文化(culture)
INDEX
Part 1. 기업선정이유

Part 2. 기업intro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Part 4. drawback(걸점)과 해결measure(방안)

Part 5. 결 론

- 1 -
Part 1. 기업선정이유

현대카드의 독특한 조직文化(culture)
- 2 -
현대카드의 독특한 조직文化(culture)
Part 1. 기업선정이유

- 3 -
Part 2. 기업intro

현대카드

설립시기 - 1995년 6월 15일

기업대표 - 정대영 사장

슬로건 - Make-Break-Make
- 4 -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현대가드의 조직文化(culture) 는 최고경영자의

강한 의지에 의하여 만들어짐
현대카드의 조직文化(culture) 를 이루는 키워드는

정태영 사장이 강조하는 원칙
현대카드 조직文化(culture) 의 주체
- 5 -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環境이 생각을 바꾼다.

다양한 생각은 혁신의 기초

다양한 생각은 교류를 통하여 발전

직원의 삶의 질을 높여야 회사의 질이 높아짐

현대카드 조직文化(culture) 추진 방향성
1. 윤리성강조
업종특징과 관련된 조직文化(culture)
- 6 -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1. 업무 環境을 통한 조직文化(culture) 의 내면화

2. 수평적 조직文化(culture)

3. 신속 경영

4. 자율적인 인사제도

5. 다양성 중시
현대카드 조직文化(culture) 특징과 관련된 제도들
- 7 -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조직文化(culture) theory 적용
퀸 모형
- 8 -
Part 4. drawback(걸점)과 해결measure(방안)

1. 한 사람에게 의지하는 조직文化(culture) 가 바람직한가

- 정태영 사장은 조직 文化(culture) 혁신의 주체로써 기업 전체의 조직文化(culture)
유지에 강한 개입을 하고 있다아
drawback(걸점)
- 9 -
Part 4. drawback(걸점)과 해결measure(방안)
1. 變化(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막강한 혁신 지도부를 구성

-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작업을 상시적으로 실시하기…(skip)

순서


Download : 현대카드의 조직문화.ppt( 33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현대카드의 조직문화
다.

다양한 생각은 혁신의 기초

다양한 생각은 교류를 통하여 발전

직원의 삶의 질을 높여야...

현대카드의 조직文化(culture)
INDEX
Part 1. 기업선정이유

Part 2. 기업intro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Part 4. drawback(걸점)과 해결measure(방안)

Part 5. 결 론

- 1 -
Part 1. 기업선정이유

현대카드의 독특한 조직文化(culture)
- 2 -
현대카드의 독특한 조직文化(culture)
Part 1. 기업선정이유

- 3 -
Part 2. 기업intro

현대카드

설립시기 - 1995년 6월 15일

기업대표 - 정대영 사장

슬로건 - Make-Break-Make
- 4 -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현대가드의 조직文化(culture) 는 최고경영자의

강한 의지에 의하여 만들어짐
현대카드의 조직文化(culture) 를 이루는 키워드는

정태영 사장이 강조하는 원칙
현대카드 조직文化(culture) 의 주체
- 5 -
Part 3. 조직文化(culture) 상황

環境이 생각을 바꾼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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