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장학론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장학론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학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18 06:51

본문




Download : 장학론_5002752.hwp





4) 학급 수업활동 중심접근 : 학급내의 교수·학습과정을 改善하기 위하여 교사와 학생간의 상호작용에 중점을 두고 교사를 지도·조언하는 활동이다. ^^장학론발표자료 , 장학론사범교육레포트 ,



순서

장학론
다.
2) 계선활동 중심접근 : 교육활동을 위한 장학지도, 교원의 인사관리, 학생의 생활지도, 교육기관의 감독 등을 통하여 지방의 학무를 총괄하는 계선활동이다.

제 2 절 장학의 기능

- 현대사회에서 공교육제도의 발달, 교육의 양적 팽창, 교육 내용의 다양화, 교수기술과 방법의 발달, 교육자의 전文化(문화) 등은 …(省略)
설명










장학론에 대한 글이며,장학행정의 문제 및 improvement 방향 등에 관한 글입니다.
3) 학교 수업활동 중심접근 : 학생들의 학습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교사의 교수행위에 직접적으로 影響(영향)을 주는 학교 내에서의 제반 지도 및 지원활동이다. ^^

장학론발표자료
장학론에 대한 글이며,장학행정의 문제 및 개선 방향 등에 관한 글입니다.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장학론_5002752.hwp( 91 )


장학론_5002752_hwp_01.gif 장학론_5002752_hwp_02.gif 장학론_5002752_hwp_03.gif 장학론_5002752_hwp_04.gif 장학론_5002752_hwp_05.gif 장학론_5002752_hwp_06.gif
레포트/사범교육

제 1 절 장학의 concept(개념)
1. 장학이란 무엇인가?
2. 장학에 대한 定義(정의)

제 2 절 장학의 기능
1. 장학의 기능
2. 장학의 기능을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제 3 절 장학 담당자의 자질과 자격
1. 장학담당자는 누구?
2. 장학담당자에게 필요한 자질-법규상으로 규정된 장학담당자의 자질
3. 장학 담당자의 자격 (교육공무원법 제 9조)

제 4 절 장학의 유형
1. 조직수준에 따른 분류
2. 장학의 형태에 따른 분류

제 5 절 장학행定義(정의) 문제 및 改善 방향


1) 참모활동 중심접근 : 교육활동의 전반적인 기획·조사·연구·관리·지도·조언을 통하여 지방의 교육행정 업무를 보좌하는 참모활동이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