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경제경영] ( 인터넷(Internet)과 마케팅 ) 인터넷(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變化(변화)와 대처 방안에 대한 레포트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경제경영] ( 인터넷(Internet)과 마케팅 ) 인터넷(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變化(변화)와 대처 방안에 대한 레포트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 인터넷(Internet)과 마케팅 ) 인터넷(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變化(변화)와 대처 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8 05:24

본문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 방안에 대한 레포트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인터넷이 마케팅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1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2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3_.gif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6086_04_.gif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인터넷이 marketing 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① 정보 수집의 용이성② 온-라인 판매의 증가③ 소비자 참여의 확대토론문제 2 필립 코틀러가 주장한 `4P에서 4C`로의 변화와 그 차이점은 4P와 4C의 개념 차이는 다음과 같다.characteristic(특성)전통적 marketing 인터넷 marketing characteristic(특성) 전통적 marketing 인터넷 marketing 고객에대한관점대상자동반자커뮤니케이션개념일방향적쌍방향적marketing 개념판매 지향적고객 지향적미디어 개념BroadcastingNarrowcastingmarketing 시스템거래형,관계형 시스템연결 marketing 활용 매체대중 매체On-line 매체marketing 전술매스 지향적 전술쌍방형 marketing 전술유통의 성격제품 판매 지원 수단고객 접점 수단marketing goal(목표) 매출의 극대화고객 만족 극대화유통 경로 관리제품에 적합한 경로 선택고객 확보 및 연결수단경쟁력 원천브랜드 자산고객 자산주요 기반 관리경영 자원 및 인력...

Download : (인터넷과 마케팅)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hwp( 83 )


[경제경영] ( 인터넷(Internet)과 마케팅 ) 인터넷(Internet)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變化(변화)와 대처 방안에 대한 레포트


설명
♣ 토론에 들어가며 토론문제 1 ‘인터넷(Internet)이 마케팅環境(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

다. 따라서 우리 조는 토론을 통하여 이러한 marketing 환경 변화에 대한 기업의 대처 방향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인터넷 속도와 사용 인구 수, 또는 인구 대비 PC보유 대수 측면으로 보아도 공인된 IT강국이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은 개인의 일상 생활 뿐 만 아니라 경제 활동에도 폭넓은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따 토론 제시문에서는 경제 전반에 있어 많은 변화를 가져온 `인터넷`이 소비 생활 패턴의 변화를 야기시켜, 각종 정보에 밝으며 경제 활동에 대한 요구 수준이 한층 더 높아진 `똑똑한` 소비자를 양산하였다고 기술하고 있따 이에 필립 코틀러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변화에 따른 기업 marketing 의 환경 변화가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4P & 4C토론문제 3 새로운 marketing 환경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다카마 히로시` 교수의 주장 2) 우리 조의 opinion(의견)① ‘건실한 기업’의 이미지 구축② ‘STP 전술 분석’의 강화♣ 토론에 들어가며 우리 나라는 세계적인 인터넷 강국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