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1 15:04
본문
Download :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회사에서 사용할 Pumpkin pink 색상의 Soul차종을 모양으로 기업의 로고를 만들어 자사의 제품을 형상화한다.
LAXI
가격 : 기본료 4500원
164미터 100원
xxxxxx9초 100원
모범 택시
택시의 종류는 차의 크기에 따라 중형(일반택시), 대형(9인승 콜밴)으로 나뉘며, 중형택시에서 서비…(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택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설명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택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다.
안심택시는 인지도가 낮으며, 부가서비스 이용절차가 복잡하여 이용률이 낮다.
‘ ’
_SLIDE_4_
xxxxxxC
일반 택시
안심 택시
Competitor
가격 : 기본료
144 미터
xxxxxx5초
100원
2400원
100원
가격 : 기본료
144 미터
xxxxxx5초
100원
2400원
100원
콜비용
1000원
문자 서비스 및 위치추적 서비스 제공
예약 시 여성 운전자
가능
일반택시나 모범택시의 경우 서비스의 discrimination화가 이루어지지 못해 여성 고객의 위험에 대한NEEDS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






택시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순서
Download : 택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8 )
_SLIDE_1_
Mrs. Taxi
여성전용택시
_SLIDE_2_
Index
xxxxxxC
STP
Marketing Mix (4p)
SWOT
LAXI
Expected Effect
_SLIDE_xxxxxx_
Company
xxxxxxC
LAXI
기업명
슬로건
로고
제품
Mrs. Taxi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택시
LAXI (Lady’
s Taxi)
LAXI
국어로 택시아줌마 라고 해석이 되어, 야쿠르트 아줌마와 같이 아줌마라는 단어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을 전달할 수 있다아
링컨 대통령의 연설에서 착안하여 슬로건에 운전자부터 고객까지 모든 것이 여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회사의 특징을 담았다.
여성을 뜻하는 Lady와 택시 Taxi의 단어를 합쳐서 제품의
特性(특성)인 여성을 위한 택시 를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