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농심,신라면,농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농심,신라면,농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농심,신라면,농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5 20:38

본문




Download :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농심 辛라면 기업analysis

_SLIDE_2_
농심 intro
- 회사명/영문: ㈜농심 / Nongshim Co.ltd
- 설립일: 1965년 9월 18일
- 대표이사명: 이상윤, 손욱
- 업종명/ 소속: 제조업/ 거래소
- 본사주소: 서울 동작구 신대방2동 370 농심사옥
- 주업종: 국수, 라면 및 유사식품 제조업
- 상시종업원수 : 5,941명

_SLIDE_3_
농심 연혁

_SLIDE_4_
농심의 국내 사업 現況
안양공장
안성공장
아산공장
구미공장
녹산공장
부산공장
_SLIDE_5_
농심의 해외 사업 現況

_SLIDE_6_
농심의 조직도

경영
마케팅
영업
R&D
생산
물류
_SLIDE_7_
농심의 VISION & MISSION

Vision
“Do Dream World Best”
Mission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
_SLIDE_8_
농심의 2xxx 現況
라면품목 전년대비 9% 매출 하락
팜유 및 포장재 단가 상승, 광고선전비 (YoY +33억원) 등 판관비 증가(YoY +60억원)가
큰 폭의 영업이익 감소

신라면 가격을 2.7% 인하 750원730원
매출액 280억 감소
_SLIDE_9_
농심의 2xxx 現況 개선책
1. 차세대 메뉴 개발로써 차별화 strategy
현재 비중 5%내년 10% 성장
2. 해외 시장의 매출 증가세
중국(China)35.4% 日本(일본)23.8% 미국 15.4% 증가

_SLIDE_10_
농심의 차별화
농심은 현 웰빙추세에 발맞추어
기존 라면과 차별화한 웰빙면류
전문공장 프로젝트를 추진.

인스턴트형태의 기존 쌀라면
쌀함량이 30% 미만
BUT, 쌀뚝배기 쌀함량 90%
웰빙시대에 맞춘 쌀라면 선택

농심에서는 네스팅 공법을 개발
면을 둥지 모양으로 말아서
바람에 건조
면발이 더 쫄깃하고 부르러움

_SLIDE_…(To be continued )






설명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신라면 농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순서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1.gif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2.gif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3.gif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4.gif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5.gif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6.gif

농심,신라면,농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농심,신라면,농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농심,신라면,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45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