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2 01:11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ppt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Download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ppt( 79 )


모두투어%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1.gif 모두투어%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2.gif 모두투어%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3.gif 모두투어%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4.gif 모두투어%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5.gif 모두투어%20vs%20인터파크%20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목차
2
3
1
4
5
여행시장 environment(환경)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인터파크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비교
향후 展望과 結論
1. 여행시장 environment(환경)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변경
업체 수 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
政府(정부)차원 3대 산업 선정

국민경제 발전
자유화 정책
1982 년
1990 년
현재
1. 온 라인 여행시장
온 라인 예약증대

수익성 향상
프리미엄 적용가능
비즈니스 모델 확대
B2B, B2C 및 FIT 확대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
2
4
6
8
10
12
2010
2011
2012
오프라인
온 라인
온 라인비중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
(여행도매, flight(항공)판매, 광고업)


국내 최초 여행상품 도매업 처음
국내 시장 점유율 6% (2위 규모)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목차
2
3
1
4
5
여행시장 environment(환경)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인터파크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비교
향후 展望과 結論
1. 여행시장 environment(환경)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변경
업체 수 증가

주5일 근무제 실시
政府(정부)차원 3대 산업 선정

국민경제 발전
자유화 정책
1982 년
1990 년
현재
1. 온 라인 여행시장
온 라인 예약증대

수익성 향상
프리미엄 적용가능
비즈니스 모델 확대
B2B, B2C 및 FIT 확대
0.32
0.33
0.34
0.35
0.36
0.37
0.38
0
2
4
6
8
10
12
2xxx
2xxx
2012
오프라인
온 라인
온 라인비중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모두투어
(여행도매, flight(항공)판매, 광고업)


국내 최초 여행상품 도매업 처음
국내 시장 점유율 6% (2위 규모)
온. 오프라인 겸업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매출유형
구분
품목
판매경로
서비스매출
국내
flight(항공)권 판매 수수료
On-Line 고객 `
인터넷(Internet)(제휴사 홈페이지) ` 인터넷(Internet)사업부(투어센터)-모두투어
Off-Line 고객 `
여행사 ` 대리점사업부-`모두투어
해외여행
알선 수입
On-Line 고객 `
인터넷(Internet)(제휴사 홈페이지) ` 인터넷(Internet)사업부(투어센터) -` 모두투어
Off-Line 고객 `
여행사 대리점사업부 모두투어
3. 인터파크 투어 기업introduction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출발
독립법인
인터파크 INT
여행쇼핑몰
할인flight(항공)권
해외호텔
자유여행
배낭여행
국내여행
및 숙박
판매
3. 인터파크 투어 기업introduction
3. 인터파크 투어 기업introduction
- 오프라인 사업본부 없이 온 라인에서 서비스를 제공
- 하나의 창으로
공항 선택부터 결제까지
- 가격비교 용이

- 가장 저렴한 …(skip)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環境,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모두투어,vs,인터파크,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모두투어,인터파크투어,여행시장환경,여행시장,여행사마케팅,모두투어마케팅,인터파크투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vs 인터파크 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투어 여행시장환경 여행시장 여행사마케팅 모두투어마케팅 인터파크투어마케팅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