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의 槪念(정의(定義), 特性(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6 21:58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hw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의 槪念(정의(定義), 特性(특성))
순서
Download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hwp( 80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개념 정 특성
국제마케팅의 槪念(정의(定義), 特性(특성))
국제마케팅,개념,정,특성,경영경제,레포트
국제marketing 의 개념(槪念)(definition , property(특성))
1. 국제marketing 의 definition
국제marketing 의 definition 는 학자에 따라 다양하지만, 카테오라(P. R. Cateora)는 `국제marketing (international marketing)이란 국경을 초월하여 이루어지는 marketing 활동으로서, 기업이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일국 이상의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방향 짓게 하는 사업활동을 수행하는 행위` 라고 definition 하고 있다
그리고 미국marketing 협회(AMA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의 definition 에 의하면, `국제marketing 이란 개인 및 조직의 目標(목표)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아이디어, 재화, 용역의 개념(槪念)화, 가격…(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