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의 소개와 STP,SWOT,7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3 08:53
본문
Download : 그린카의 소개와 STP,SWOT,7P분석.pptx
_SLIDE_5_
그린카는
차를 소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고객이 필요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용 차량을 제공하는 “카쉐어링” 서비스 업체
_SLIDE_6_
STP & SWOT 分析
_SLIDE_7_
나이
소득분위
추구편익
2. STP - Segmentation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상
중
하
품질
과시성
경제성
편의성
서비스
_SLIDE_8_
2. STP - Targeting
연 령
20~30대
추 구 편 익 1
경제성
추 구 편 익 2
편의성
소 득 분 위
중하위층
그린카의 주요 타겟
_SLIDE_9_
그린카의 포지셔닝
“젊은층에 필요한 합리적이고 친環境적인 카쉐어링 업체”
_SLIDE_10_
국내 최초의 카쉐어링 업체
친環境적 이미지
광범위한 종류의 자동차 대여
다양한 대여 시스템
폭넓은 그린존
아직 낮은 카쉐어링 산업 인지도
위협적인 경쟁자들의 증가.
무인시스템으로 인한 관리의 어려움
지방으로 갈수록 제한적인 그린존
편도시스템의 미비
環境보호 인식 증대
공유경제에 대한 관심 증대
경제적, 합리적 소비습관의 형성
S
2. SWOT 分析
W
O
T
_SLIDE_11_
7P 分析
_SLIDE_12_
_SLIDE_…(drop)
그린카의 소개와 STP,SWOT,7P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순서
Download : 그린카의 소개와 STP,SWOT,7P분석.pptx( 77 )
그린카의 소개와 STP,SWOT,7P분석
그린카의 소개와 STP,SWOT,7P분석 , 그린카의 소개와 STP,SWOT,7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그린카 소개와 STP SWOT P






그린카,소개와,STP,SWOT,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Share car share love”
그 린 카
_SLIDE_2_
I N D E X
토론
04
7P 分析
03
STP & SWOT 分析
02
그린 introduce
01
_SLIDE_3_
그린카 introduce
_SLIDE_4_
1. 그린카 카쉐어링
고객 차량 대여 및 반납
그린카 차량 관리 및 고객 관리
CAR SHARING SYSTEM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이용하는 서비스로,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편안하게 차를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는 advantage(장점) 을 가지고 있따 카쉐어링는 자동차를 나누어 탄다는 뜻으로 나눔카와 의미가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