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인터뷰-ktf 상무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인터뷰-ktf 상무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2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인터뷰-ktf 상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8 04:16

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doc





 조 상무는 애경산업 마케팅 상무 출신으로 세제 및 화장품 업계에 명성을 얻은 인물.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애경산업의 개별 브랜드를 1위로 끌어올리는 등 마케팅의 귀재로 불렸다. 이동전화가입자수가 2800만명을 넘어서고 신규가입이 정체 상태에 이르고 있어 신규가입 시장보다는 고객층을 세분화해 그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승산이 있다는 게 그의 생각.
 조 상무는 최근 통신서비스 사업자들이 가개통여부를 놓고 ‘이전투구’를 보이는 상황에 상대하여도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인터뷰`KTF 마케팅 전술실장 조서환 상무
 
 “통신서비스 시장에서 어떻게 1위를 차지할 것인가.”
 지난 16일부터 국내 2위의 이동전화사업자인 KTF 마케팅전술실의 수장으로 부임한 조서환 상무(44)가 지난 2주 동안 곱씹었던 말이다.
 그는 “아직 업무파악이 마무리되지 않았지만 12월 초순에는 내년도 마케팅 계획이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省略)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doc( 99 )



순서


설명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인터뷰-ktf 상무










레포트/경영경제


국내기업,마케팅사례,인터뷰,ktf,상무,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인터뷰-ktf%20상무_doc_01.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인터뷰-ktf%20상무_doc_02.gif



[국내기업 marketing 事例] 인터뷰-ktf 상무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인터뷰-ktf 상무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인터뷰 ktf 상무
다.

 업무를 처음 한 지 2주 밖에 안됐지만 조 상무는 통신서비스 업계의 시장상황을 꿰고 있었다. 그는 “지금까지는 단말기 보조금과 가대통 등으로 경쟁해왔지만 정체된 시장에서는 출혈경쟁이 무의미하며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두뇌싸움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지난 90년 ‘샴푸+린스’로 샴푸계를 평정했던 ‘하나로샴푸’와 애경산업을 치약업계 1위로 밀어올린 ‘2080치약’도 그의 작품.
 이같은 경력을 가진 조 상무가 세제 업계와 판이한 통신서비스 시장에서 2위 업체인 KTF를 어떻게 1위로 치켜올릴지에 KTF내부뿐 아니라 업계 관계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조 상무는 “통신서비스나 세제는 소비자의 이해가 가장 중요하며 브랜드별 마케팅에서 하나씩 1위를 차지해 나간다면 SK텔레콤을 따라잡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조 상무는 “그동안 KTF가 양적인 성장에 집중, 마케팅의 일관성이 부족할 수밖에 없었다”며 “앞으로는 브랜드 홍보에 일관성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체 41,0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