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7 18:46

본문




Download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2) 매장 1호점 개설 후, 회원 200명 유치
(3) 5년 안에 서울 내 5개 매장 개설 目標(목표)
(4)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 전반으로의 확장

2. 산업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1) 음식점
(2) 포장 식품
3) 소비자 analysis(분석)
(1) 설문 조사 실시

3. STP 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입지선정 및 계획
1) 제휴사 선정
(1) 커브스(Curves)와의 제휴 대안
(2) 커브스(Curves)가 얻을 수 있는 결과
2) 입지 선정

6. financial statement
1) 사업성 검토 및 추정 손익계산서
(1) 創業 준비 자금
(2) 사업성 검토
(3) 추정 손익계산서
(4) 손익분기점 (매출액, 시기)
2) 자금 조달 계획.
(1) 필요자금
(2) 조달방법

7. 조직 구성 및 운영
(1) 조직 구성
(2) 업무분담






1. 사업 개요



본 사업은 고객의 건강과 다이어트 目標(목표)를 함께 추구하는 웰빙 다이어트 전문 식단 사업입니다. 결과적으로, 푸드앤밸로스는 국내 다이어트 관련 …(투비컨티뉴드 )





설명


사업계획/기타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웰빙%20다이어트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1.gif 웰빙%20다이어트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2.gif 웰빙%20다이어트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3.gif 웰빙%20다이어트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4.gif 웰빙%20다이어트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5.gif 웰빙%20다이어트도시락업체%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6.gif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establishment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웰빙,다이어트도시락업체,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순서
다.

Download : 웰빙 다이어트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hwp( 28 )


목 차

1. 사업 개요
1) 사업 紹介
(1) 장기적인 체질 改善 결과
(2) 기존 다이어트도시락과의 discrimination성
2) 사업 비젼과 目標(목표)
(1)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의 미래를 선도합니다. 전문 휘트니스 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유치와 초기설립에 필요한 자금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전문 dietician(영양사)의 식단 설계, 푸드앤밸로스만의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각자의 체질과 다이어트 목적에 맞는 체계화된 식단 공급이 가능합니다. 회사명은 푸드&밸로스로 하며 기존 다이어트 도시락 사업이나 웰빙 식품 사업과 discrimination성을 두고, 웰빙 다이어트에 시스템적 관리 차원을 강화한 다이어트 전문 식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2) 매장 1호점 개설 후, 회원 200명 유치
(3) 5년 안에 서울 내 5개 매장 개설 目標(목표)
(4)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 전반으로의 확장

2. 산업 analysis(분석)
1) SWOT 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1) 음식점
(2) 포장 식품
3) 소비자 analysis(분석)
(1) 설문 조사 실시

3. STP 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4P 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입지선정 및 계획
1) 제휴사 선정
(1) 커브스(Curves)와의 제휴 대안
(2) 커브스(Curves)가 얻을 수 있는 결과
2) 입지 선정

6...

목 차

1. 사업 개요
1) 사업 紹介
(1) 장기적인 체질 改善 결과
(2) 기존 다이어트도시락과의 discrimination성
2) 사업 비젼과 目標(목표)
(1) 웰빙 다이어트 푸드시장의 미래를 선도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