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REPORT] [언론정보학] 검색엔진의 비교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REPORT] [언론정보학] 검색엔진의 비교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REPORT] [언론정보학] 검색엔진의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02:05

본문




Download : 검색엔진의비교.ppt





* 정보의 중계인 역할을 하는 것.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엠파스, 구글 등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검색엔진의 property(특성) 및 장단점을 비교분석한 파워포인트 발표reference(자료)입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엠파스, 구글)

Download : 검색엔진의비교.ppt( 59 )




2-4. 검색엔진의 주요 特性 중 뉴스 & 메일


1. 서론

3. conclusion(결론)

검색엔진의비교-8452_01.gif 검색엔진의비교-8452_02_.gif 검색엔진의비교-8452_03_.gif 검색엔진의비교-8452_04_.gif 검색엔진의비교-8452_05_.gif

2-6. 검색엔진의 앞으로의 전망

2-1. 설문조사 내용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검색엔진.

* 단어별 검색엔진, 주제별 검색
2-2. 검색엔진들의 등장
1.서론

검색엔진, 포털, 네이버, 다음, 야후
순서

2-5. 검색엔진의 발전 및 광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3. 검색엔진의 주요 特性 중 검색 컨텐츠

[목차]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엠파스, 구글 등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검색엔진의 특성 및 장단점을 비교분석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1) 검색엔진의 비교

과연 각 검색엔진은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




[언론정보학] 검색엔진의 비교
엔진, 메타 검색엔진.
설명
2. 본론
[본문일부]



(2) 검색엔진이란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