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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課題품 이용實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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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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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기존의 marketing 전략(戰略) 및 신제품 출시만으로는 제과업체의 지속적인 발전을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도요타 자동차 11대 등 모두 11만1,111명에게 경품을 주는 대대적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이렇게 신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서는 특별한 의미를 부과한다던지 하는 이벤트…(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제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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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과제품 이용 현황과 발전방안에 대해 모색한 자료입니다.
먼저 기존의 판매 방식, 즉 그냥 만들어서 소비자들이 사주기만을 기다려서는 절대로 성공할 수 없다. 가령 예를 들면 ‘빼빼로 데이’를 들 수 있는데 ‘빼빼로 데이ꡑ풍습은 5년전 부산 영남지역의 여중생들 사이에서 처음 됐다. 빼빼로와 유사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글리코사가 11월11일을 ꡐ포키와 프레츠의 날ꡑ로 정했다.제과 , 제과제품 이용실태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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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제과제課題품 이용實態
제과제課題품 이용 상황과 발전방안(方案)에 대해 모색한 자료(data)입니다.
빼빼로 데이는 日本(일본) 왕력으로 헤이세이 11년을 맞은 日本(일본)에 번졌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라는 뜻에서 과자 모양과 글자가 비슷한 11월11일 빼빼로를 주고받은 게 기원가 됐다.

2. 제과업체의 발전 measure(방안)
위에서 살펴보았듯이 제과 제품의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상황이다.
요즘 신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계기가 필요로 할 것이다.
그래서 제과업체가 앞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는 measure(방안) 에 상대하여 생각해보도록 하겠다.

Download : 제과제품 이용실태.hwp( 31 )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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