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marketing 戰略,지오다노analysis,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5:53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마케팅전략,지오다노분석,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hwp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미국의 H&M, GAP
日本 의 유니클로
한국의 지오다노와 SPAO와 같은 브랜드가 있따
SPA브랜드 - 대량개별화를 실현하려고 노력
대량개별화란 표준화된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대량생산의 이점과 각각의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생산해내는 주문생산의 이점을 결합한 방식으로 다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의 고객…(省略)
1) 국내 4개 업체와 1:1 생산협력관계를 맺고 판매와 생산을 일원화
2) 생산업체도 현장판매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함
3) 판매일선과 생산현장이 연결됨으로써 효율적인 reaction 생산과 재고감소가 가능
4) 인기상품에 대한 리오더가 빠르게 이루어지고, 이에 따른 원단조기 확보와 물 류, 배송 등 전반적으로 생산 작업이 빠르게 진행
5) POS를 통해 집계 된 3~4일 간의 판매량을 기준으로 품목별 소비자 reaction 을 analysis(분석) 해 재 주문량을 결정하고 생산업체에 전달
순서
설명
지오다노마케팅전략,지오다노,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경영경제,레포트
지오다노marketing 戰略,지오다노analysis,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
Download : 지오다노마케팅전략,지오다노분석,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hwp( 16 )






다.지오다노마케팅전략,지오다노분석,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 , 지오다노마케팅전략,지오다노분석,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경영경제레포트 , 지오다노마케팅전략 지오다노 지오다노QR시스템 SPA브랜드 패스트패션
지오다노marketing 戰略,지오다노analysis,지오다노QR시스템,SPA브랜드,패스트패션
레포트/경영경제
Guaranteed Quality
목 차
1.
S P A 란 무 엇 인 가2.
지 오 다 노 선 택 이 유3.
지 오 다 노 Q R 시 스 템4.
지 오 다 노 재 고 관 리5.
지 오 다 노 서 비 스6.
매 니 저 Q & A1. SPA란 무엇인가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 ]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소매점. 제조사가 정책 결정이 주체가 되어 대량생산 방식을 통해 효율성을 추구하여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시켜 저렴한 가격에 빠른 상품 회전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랜드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