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광고매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5:33본문
Download : 광고매체.ppt
삼성전자는 당시 90초짜리 광고를 했는데 현지 언론에서는 삼성전자가 1800만달러(200억원)를 지불했다.
marketing 배경
Web 2.0 시대 BTL 성장의 배경
브랜드의 질…(drop)
광고매체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매체 , 광고매체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매체
Download : 광고매체.ppt( 19 )
다. 삼성전자는 당시 90초짜리 광고를 했는데 현지 언론에서는 삼성전자가 1800만달러(200억원)를 지불했다.
슈퍼볼 광고는 비용 대비 가치가 있는가
매체기획 과정 모형
표적시청자 선택
매체목표(目標) 구체화
매체와 비클 선정
매체구매
매체책략
marketing 책략
광고목표(目標)
광고예산
메시지책략
매체책략
광고책략
전통적인 광고매체
4대 매체(신문, 잡지, 라디오, TV)의 강.약점
광고 매체는 必要性과 자원에 의해 결정
참고) 9대 매체 광고 이용 형태
BTL의 정의(定義)와 범위
ATL: above the line
BTL: below the line
The line
Mass media advertising
TV / NPP / MAG / Radio / Cable TV / 위성 TV
과거
대중 광고 매체를 제외한, 판매를 촉진 시킬 수 있는 모든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재
4대 매체(cable TV, 위성 TV)를 제외한, 브랜드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모든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방법
BTL
구전marketing
스포츠/culturemarketing
대의(cause related)marketing
PR
Event
SP
PPL
POSM
Internet Mobile
Sponsorship
OOH
CRM
New Media
Direct Marketing
Space Com. 전시
위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기본으로 하되 실제 art marketing,
collaboration, alternative media 등과 같이 방법적인 영역은 제한 되어있지 않다. 미국 슈퍼볼 결승전 광고는 30초당 가격이 300만~400만달러(33억~45억원)로 최소 900만달러(100억원)에서 많게는 1200만달러(134억원)까지 이른다.
슈퍼볼 광고는 비용 대비 가치가 있는가
매체기획 과정 모형
표적시청자 선택
매체목표(目標) 구체화
매체와 비클 선정
매체구매
매체책략
marketing 책략
광고목표(目標)
광고예산
메시지책략
매체책략
광고책략
전통적인 광고매체
4대 매체(신문, 잡지, 라디오, TV)의 강.약점
광고 매체는 必要性과 자원에 의해 결정
참고) 9대 매체 광고 이용 형태
BTL의 정의(定義)와 범위
ATL: above the line
BTL: below the line
...
광고매체
삼성전자는 올해 과감한 marketing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2월 열린 미국 슈퍼볼 결승전에서는 사상 최대의 금액을 주고 갤럭시 노트 광고를 진행했다. 미국 슈퍼볼 결승전 광고는 30초당 가격이 300만~400만달러(33억~45억원)로 최소 900만달러(100억원)에서 많게는 1200만달러(134억원)까지 이른다.광고매체,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광고매체
광고매체
삼성전자는 올해 과감한 marketing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2월 열린 미국 슈퍼볼 결승전에서는 사상 최대의 금액을 주고 갤럭시 노트 광고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