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이랜드의 중국(China)진출 戰略과 경영事例 분석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이랜드의 중국(China)진출 戰略과 경영事例 분석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랜드의 중국(China)진출 戰略과 경영事例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2:50

본문




Download : 이랜드기업분석자료.hwp





순서
이랜드기업분석자료_hwp_01.gif 이랜드기업분석자료_hwp_02.gif 이랜드기업분석자료_hwp_03.gif 이랜드기업분석자료_hwp_04.gif 이랜드기업분석자료_hwp_05.gif 이랜드기업분석자료_hwp_06.gif


Ⅰ.서론, , Ⅱ.본론, 1.이랜드 기업개요, 1-1.이랜드 기업introduce, 1-2.기업연혁, 1-3.사업규모, 1-4.경영이념, 1-5.조직구조, , 2.이랜드의 기업environment(환경) 분석, 2-1.국내 의류업계 상황, 2-2.기업경영 상황, 2-3.SWOT, 2-4.경영戰略 - 지식경영 SYSTEM, , 3.이랜드의 중국(China)시장 진출 분석, 3-1.중국(China)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3-2.이랜드의 중국(China)내 상황 및 시장분석, 3-3.이랜드의 marketing 戰略, 3-4.중국(China)내 SWOT, 3-5.이랜드 아동복 E-KIDS 경영事例분석, 3-6.중국(China)진출 성공요인, 3-7.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theory(이론)적 분석, 3-8.향후 marketing 戰略, , 4.이랜드의 현 문제점(問題點)과 대안, 4-1.풀어야 할 처리해야할문제, 4-2.대안, , Ⅲ.結論(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파일크기 : 752K

Download : 이랜드기업분석자료.hwp( 33 )




이랜드의 중국(China)진출 戰略과 경영事例 분석
Ⅰ.서론

Ⅱ.본론
1.이랜드 기업개요
1-1.이랜드 기업intro
1-2.기업연혁
1-3.사업규모
1-4.경영이념
1-5.조직구조

2.이랜드의 기업環境 分析
2-1.국내 의류업계 present condition
2-2.기업경영 present condition
2-3.SWOT
2-4.경영strategy - 지식경영 SYSTEM

3.이랜드의 China시장 진출 分析
3-1.China시장 環境分析
3-2.이랜드의 China내 present condition 및 시장分析
3-3.이랜드의 마케팅 strategy
3-4.China내 SWOT
3-5.이랜드 아동복 E-KIDS 경영사례(instance)分析
3-6.China진출 성공요인
3-7.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理論(이론)적 分析
3-8.향후 마케팅 strategy

4.이랜드의 현 問題點과 대안
4-1.풀어야 할 project
4-2.대안

Ⅲ.conclusion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3.이랜드의 China시장 진출 分析 다른 기업들은 눈물을 머금고 매출 目標(목표)를 낮추고 있는데 반해, 매해 目標(목표)를 다 이루고 미소 짓는 기업이 있다 이랜드 그룹이다. 2005년 순이익 目標(목표)는 오히려 700억원으로 상향조정했다. 반기 매출액은 3703억 원으로 …(drop)




패션유통경영,경영전략,기업분석,지식경영,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서론, , Ⅱ.본론, 1.이랜드 기업개요, 1-1.이랜드 기업소개, 1-2.기업연혁, 1-3.사업규모, 1-4.경영이념, 1-5.조직구조, , 2.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 2-1.국내 의류업계 현황, 2-2.기업경영 현황, 2-3.SWOT, 2-4.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 , 3.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분석, 3-1.중국시장 환경분석, 3-2.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 3-3.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3-4.중국내 SWOT, 3-5.이랜드 아동복 E-KIDS 경영사례분석, 3-6.중국진출 성공요인, 3-7.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이론적 분석, 3-8.향후 마케팅 전략, , 4.이랜드의 현 문제점과 대안, 4-1.풀어야 할 과제, 4-2.대안,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FileSize : 752K , 이랜드의 중국진출 전략과 경영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패션유통경영 경영전략 기업분석 지식경영


설명




다. 8개 법인 31개 브랜드로 구성된 이랜드 그룹은 2005년10월말에 매출 8천억원, 순이익 600억원이라는 올해 目標(목표)를 채우게 되었다. 상반기 경영실적 결산만 봐도 지난해보다 부쩍 성장했음이 드러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