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의 중국(China)진출 戰略과 경영事例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2:50
본문
Download : 이랜드기업분석자료.hwp
순서






Ⅰ.서론, , Ⅱ.본론, 1.이랜드 기업개요, 1-1.이랜드 기업introduce, 1-2.기업연혁, 1-3.사업규모, 1-4.경영이념, 1-5.조직구조, , 2.이랜드의 기업environment(환경) 분석, 2-1.국내 의류업계 상황, 2-2.기업경영 상황, 2-3.SWOT, 2-4.경영戰略 - 지식경영 SYSTEM, , 3.이랜드의 중국(China)시장 진출 분석, 3-1.중국(China)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3-2.이랜드의 중국(China)내 상황 및 시장분석, 3-3.이랜드의 marketing 戰略, 3-4.중국(China)내 SWOT, 3-5.이랜드 아동복 E-KIDS 경영事例분석, 3-6.중국(China)진출 성공요인, 3-7.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theory(이론)적 분석, 3-8.향후 marketing 戰略, , 4.이랜드의 현 문제점(問題點)과 대안, 4-1.풀어야 할 처리해야할문제, 4-2.대안, , Ⅲ.結論(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파일크기 : 752K
Download : 이랜드기업분석자료.hwp( 33 )
이랜드의 중국(China)진출 戰略과 경영事例 분석
Ⅰ.서론
Ⅱ.본론
1.이랜드 기업개요
1-1.이랜드 기업intro
1-2.기업연혁
1-3.사업규모
1-4.경영이념
1-5.조직구조
2.이랜드의 기업環境 分析
2-1.국내 의류업계 present condition
2-2.기업경영 present condition
2-3.SWOT
2-4.경영strategy - 지식경영 SYSTEM
3.이랜드의 China시장 진출 分析
3-1.China시장 環境分析
3-2.이랜드의 China내 present condition 및 시장分析
3-3.이랜드의 마케팅 strategy
3-4.China내 SWOT
3-5.이랜드 아동복 E-KIDS 경영사례(instance)分析
3-6.China진출 성공요인
3-7.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理論(이론)적 分析
3-8.향후 마케팅 strategy
4.이랜드의 현 問題點과 대안
4-1.풀어야 할 project
4-2.대안
Ⅲ.conclusion
참고data(자료) 및 사이트
3.이랜드의 China시장 진출 分析 다른 기업들은 눈물을 머금고 매출 目標(목표)를 낮추고 있는데 반해, 매해 目標(목표)를 다 이루고 미소 짓는 기업이 있다 이랜드 그룹이다. 2005년 순이익 目標(목표)는 오히려 700억원으로 상향조정했다. 반기 매출액은 3703억 원으로 …(drop)
패션유통경영,경영전략,기업분석,지식경영,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서론, , Ⅱ.본론, 1.이랜드 기업개요, 1-1.이랜드 기업소개, 1-2.기업연혁, 1-3.사업규모, 1-4.경영이념, 1-5.조직구조, , 2.이랜드의 기업환경 분석, 2-1.국내 의류업계 현황, 2-2.기업경영 현황, 2-3.SWOT, 2-4.경영전략 - 지식경영 SYSTEM, , 3.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분석, 3-1.중국시장 환경분석, 3-2.이랜드의 중국내 현황 및 시장분석, 3-3.이랜드의 마케팅 전략, 3-4.중국내 SWOT, 3-5.이랜드 아동복 E-KIDS 경영사례분석, 3-6.중국진출 성공요인, 3-7.이랜드의 해외투자에 대한 이론적 분석, 3-8.향후 마케팅 전략, , 4.이랜드의 현 문제점과 대안, 4-1.풀어야 할 과제, 4-2.대안,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FileSize : 752K , 이랜드의 중국진출 전략과 경영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패션유통경영 경영전략 기업분석 지식경영
설명
다. 8개 법인 31개 브랜드로 구성된 이랜드 그룹은 2005년10월말에 매출 8천억원, 순이익 600억원이라는 올해 目標(목표)를 채우게 되었다. 상반기 경영실적 결산만 봐도 지난해보다 부쩍 성장했음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