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marketing ,on-line marketing 전술,on-line marketing 事例및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6 06:56
본문
Download : 온라인마케팅,온라인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투비컨티뉴드 )
온라인마케팅,온라인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온라인마케팅,온라인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마케팅 온라인마케팅전략 온라인마케팅사례 전략적마케팅
on-line marketing ,on-line marketing 전술,on-line marketing 事例및分析,전술적marketing
온라인마케팅,온라인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사례,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on-line marketing ,on-line marketing 전술,on-line marketing 事例및分析,전술적marketing
순서
다.
마케팅의 기본인 최소비용으로 최대결과 를 볼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종류
바이럴(viral) 마케팅
‘입에서 입으로 바이러스처럼’이라는 뜻으로, 개인간의 커뮤니케이션 망속에서
자연스럽게 소문이 나고 바이러스처럼 전파가 돼서 홍보가 되고 구매동기를
유발시키는 마케팅 전략(戰略) .
Ex)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종류
동영상(UCC) 마케팅
소비자들의 직접 동영상을 만들고 공유하게 함으로써,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유저 참여형’마케팅
-커뮤니티(community) 마케팅
고객과 기업, 고객과 고객간에 상호작용을 이끌어내어
장기적 관계를 형성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
이것 뿐만 아니라 리뷰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검색포털 상위등록 마케팅 등
여러 가지 마케팅이 있음.
온-라인 마케팅 사례(instance)1
사례(instance)
펌 문화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
2005년 늦은 가을 네티즌의 감성에 호소하는 팬택&큐리텔의 ‘3인 3색
러브스토리가’ 다음에서 펼쳐졌다.
Download : 온라인마케팅,온라인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41 )
온-라인 마케팅
목차
1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定義)와 특징
2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3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별 사례(instance)
4
부동산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접목
5
온-라인 마케팅의 시사점
정의(定義)
온-라인 마케팅이란 누리망 이 낳은 하나의 마케팅 기법으로,
누리망 을 통한 기업(개인)의 마케팅 활동이라고 정의(定義)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定義)와 특징
특징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파급되는 속도가 매우 빠르다. 유명 만화가 3인의 순정만화에 대한
감상평을 올리고 추천하는 이벤트로 자연스러운 ‘펌’을 유도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온-라인 마케팅 사례(instance)2
사례(instance)
이색 바이럴 마케팅
일반 광고에 풍선껌 스티커를 붙여 모델들이 풍선껌을 씹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색 바이럴 마케팅 동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