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IMC와 미디어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23:25
본문
Download : IMC와 미디어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IMC와,미디어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IMC와 미디어strategy
_SLIDE_2_
고객과 스테이크홀더에 대한 메시지를 관리하고,
유익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과정 - 던컨
IMC의 정이
_SLIDE_3_
IMC가 중요해진 이유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증가
- 인터넷(Internet)의 발달
시장의 change(변화)
- 대형마트 등장 -` 유통 형태 변형
소비자의 change(변화)
- 접할 수 있는 정보가 늘어나 정보의 취사선택이 가능해짐
_SLIDE_4_
오늘날 IMC는
目標(목표)소비자가 자주 이용하는 미디어를 이용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다
일관성있는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
_SLIDE_5_
BTL이란
PPL, 이벤트 프로모션, WOM, 스폰서십, PR 등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한 광고보다 낮은 예산으로 집행 가능
_SLIDE_6_
BTL
미디어environment이 변하면서 광고의 효율성 하락
기존 광고에서 벗어나 ATL보다는 간접적인 방식
ATL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를 거둘 수 있음
...
_SLIDE_1_
IMC와 미디어strategy
_SLIDE_2_
고객과 스테이크홀더에 대한 메시지를 관리하고,
유익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과정 - 던컨
IMC의 정이
_SLIDE_3_
IMC가 중요해진 이유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증가
- 인터넷(Internet)의 발달
시장의 change(변화)
- 대형마트 등장 -` 유통 형태 변형
소비자의 change(변화)
- 접할 수 있는 정보가 늘어나 정보의 취사선택이 가능해짐
_SLIDE_4_
오늘날 IMC는
目標(목표)소비자가 자주 이용하는 미디어를 이용하여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다
일관성있는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
_SLIDE_5_
BTL이란
PPL, 이벤트 프로모션, WOM, 스폰서십, PR 등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한 광고보다 낮은 예산으로 집행 가능
_SLIDE_6_
BTL
미디어environment이 변하면서 광고의 효율성 하락
기존 광고에서 벗어나 ATL보다는 간접적인 방식
ATL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를 거둘 수 있음
_SLIDE_7_
사람들의 입소문을 수단으로브랜드를 전파하는 마케팅
구전 마케팅 (Word Of Mouth)
_SLIDE_8_
버즈 (Buzz) 마케팅
이벤트나 행사로 유도
바이럴 (Viral) 마케팅
전자매체를 통해 유도(Youtube, E-mail, 메시지 등.)
게릴라 (guerila) 마케팅
사람이 많은 곳에서 갑자기 판매촉진 및 상품 선전하는 방법
스텔스 (Stealth) 마케팅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알아채지 못하는 사이에 홍보
레디컬 (Radical) 마케팅
고객들에게 연대감을 갖게 하여 장기효율 노림
앰부시 (Ambush) 마케팅
formula(공식)스폰서인 척 포장하여 성과올리는 기법
구전(WOM)마케팅의 종류
_SLIDE_9_
기업협찬을 대가로 영화나 드라마에서 기업의 상품이나 브랜드이미지를 노출시킴
무의식중에 호의적 이미지를 전달가능
http://www.youtube.com/watchv=emsPQ2IUeEI
P…(drop)






설명
순서
IMC와 미디어전략 , IMC와 미디어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MC와 미디어전략
Download : IMC와 미디어전략.pptx( 27 )
IMC와 미디어책략
IMC와 미디어책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