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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2 2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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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국내 on-line 게임시장의 포화상태와 정부의 게임 산업 규제 정책과 관련된 여러 가지 법안들이 나오면서 던파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며 나아갈 수 없음을 인식하였고, 3억 명이나 되는 회원 수에 비해 실질적으로 게임 하는 유저는 적었기 때문에 이러한 현실을 바탕으로 예전에 던파를 플레이하던 유저의 복귀를 위한 marketing 전술과 부분유료화로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에서 유저들이 현금사용 비용을 늘리기 위한 marketing 전술의 시급함을 느꼈다.게임산업,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게임산업,게임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게임산업 게임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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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던전 앤 파이터
(future 를 위한 marketing )
[목차]
executive summary 2
던전 앤 파이터 紹介(소개) 3
environment分析 4 ~ 7
environment分析 (내부environment)
이용자 4
수익구조 5
기존 marketing 전술 - 5
environment分析 (외부environment)
게임시장 & 정부규제 - 6
swot 分析 - 7
environment分析 결론 - 7
marketing 전술 - 8 ~ 21
수익구조를 이용한 marketing
던팡 marketing - 8 ~ 10
던파 아바타 패셔니스타 - 11 ~ 15
2) X 던파 유저 marketing (x 던파 유저 탈환 작전) - 16 ~ 18
3) 자율 규제 캠페인 19 ~ 20
한계점 & 결론 - 21 ~ 22
`executive summary`
2D 방식의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던파)는 3d 게임의 절대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REPORT]
던전 앤 파이터
(future 를 위한 marketing )
[목차]
executive summary 2
던전 앤 파이터 紹介(소개) 3
environment分析 4 ~ 7
environment分析 (내부environment)
이용자 4
수익구조 5
기존 marketing 전술 - 5
environment分析 (외부environment)
게임시장 & 정부규제 - 6
swot 分析 - 7
environment分析 결론 - 7
marketing 전술 - 8 ~ 21
수익구조를 이용한 marketing
던팡 marketing - 8 ~ 10
던파 아바타 패셔니스타 - 11 ~ 15
2) X 던파 유저 marketing (x 던파 유저 탈환 작전) - 16 ~ 18
3) 자율 규제 캠페인 19 ~ 20
한계점 & 결론 - 21 ~ 22
`executive summary`
2D 방식의 게임인 던전 앤 파이터(던파)는 3d 게임의 절대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5년 연속 국내 on-line 게임에서 5위 안에 랭크 되고 있는 게임이며, 국내외 회원 수를 3억 명 이상 가지고 있는 액션 on-line RPG라는 장르에서 단연 독보적인 게임이다. 그러나 이러한 전술 시행 과정에는 약간의 한계점이 남…(투비컨티뉴드 )
다.
그래서 준비한 marketing 전술을 두 분야로 나누어서 紹介(소개)하겠고 더불어 on-line 게임의 선두주자로서 정부에서 규제하고 있는 부분을 자율규제 한다는 캠페인을 내세워 정부의 규제완화를 기대하고 던파에 대한 긍정적 사회 이미지를 확보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