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설화수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분석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설화수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분석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화수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3:24

본문




Download :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hwp




즉 그만큼 타제품과 촉진활동에 差別화를 두어 그것을 하나의 책략으로 삼았다.설화수 ,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타 회사제품이 촉진책략으로 TV광고 등을 주로 이용하는 반면, 설화수는 단, 한번도 TV광고를 하지 않고, 앞서 말한 입소문과 제품의 기능만으로 촉진 책략을 구사함으로써, 더욱더 마케팅 비용측면은 저렴하게, 제품의 질을 높힐 수 있다아

3. `설화수 메이븐 클럽` VIP고객 브랜드 마니아 클럽 창단을 통하여 충성스러운 고객양성에 성공하고 있다아
설화수는 한방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drop)
설명


설화수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분석
순서

Download :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hwp( 12 )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1.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2.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3.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4.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5.gif 설화수%20마케팅%20성공%20사례%20분석_hwp_06.gif
설화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화수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설화수


1. 설화수 선택 동기 ---------------------------------------- 3

2. environment(환경) analysis ---------------------------------------------- 4

(1)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 (2)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1. 회사intro ---------------------------------------------- 7

(1) 태평양 intro / (2) 설화수 intro

2. 성공비결 ----------------------------------------------14

(1) 설화수 analysis / (2) 성공책략

3. 4P Analysis ------------------------------------------- 20

(1) Product / (2) Price / (3) Place / 4) Promotion / (5) 4P 책략의 改善 plan

4. STP Analysis ----------------------------------------- 24

(1) S : segmentation / (2) T : targeting / (3) P : positioning

5. 경쟁사 Analysis --------------------------------------- 27

(1) 자인과 한방미인 / (2) 설화수 / (3) 수려한 / (4) 십장생 / (5) 다나한

6. SWOT Analysis --------------------------------------- 31

(1) Strength / (2) Weakness / (3) Opportunity / (4) Threat

(5) 시장확대를 위한 SWOT analysis 책략

7. 결점 및 해결plan ------------------------------------- 34

(1) 결점 / (2) 해결plan




1. 설화수의 향후 未來(미래) ------------------------------------- 36

(1) 국내 책략
(2) 中國 및 아시아권 책략 ------------------------------ 39

◑첨부資料(신문기사)



(1) Strength 강점
1. 설화수는 한방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먼저 시장에 진입한 선발 기업이다
국내 최초의 한방화장품은 태평양이 1973년 내놓은 ‘진생삼미’로써 이는 인삼 유효component 추출 기술을 개발해 약용으로만 쓰이던 인삼을 화장품으로 가공한 것이 국내 한방화장품의 효시(嚆矢)라고 하고 있다아 즉, 선발기업은 일반적으로 높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러한 사실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설화수라고 할 수 있겠다.

2. 설화수의 광고비용은 매우 저렴하여 이를 통하여 축적된 비용을 R&D에 투자 할 수 있다아
설화수의 성공은 대중 매체의 광고 결과 가 아닌 주부들의 입소문에 의해서 성공에 이른 제품의 질에 입각한 입 소문 마케팅의 성공에 있다아 또한 유명인을 모델로 삼지 않고 제품 자체를 모델로 삼아 성공한 케이스이기도 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