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GS칼텍스marketing 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marketing 사례(instance)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GS칼텍스marketing 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marketing 사례(instance)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0:39

본문




Download :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pptx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빠른 시간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效果)적인 홍보方案 마련)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_SLIDE_5_
02. GS 칼텍스란
_SLIDE_6_
팀 intro
G...

_SLIDE_1_
I am your energy
평행theory 의
‘GS칼텍스 마케팅 스토리’
_SLIDE_2_
목차
01. 팀 intro
02. GS 칼텍스란
03. strategy 제안
04.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01. 팀 intro
_SLIDE_4_
팀 intro
GS 칼텍스란
I am your energy
평 행 이 론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우리!
기분 좋은 주유소 GS칼텍스를 어떻게 하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요즘 우리들의 최고의 관심사인 SNS나 어플 등을 활용한 홍보方案을생각해보았습니다.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빠른 시간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效果)적인 홍보方案 마련)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_SLIDE_5_
02. GS 칼텍스란
_SLIDE_6_
팀 intro
GS 칼텍스란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I am your energy
1967년 5월 국내최초 민간정유회사로 출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석유 및 석유화학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석유 에너지의 30% 이상 공급, 생산제품의 50% 이상 수출.

‘종합에너지 서비스 리더’
미국 쉐브론사와 공동개발한 고순도 엔진청정기능 첨가제를 사용
기존 휘발유의 수준을 한차원 높여 세계 최고 수준의 친environment(환경) 규격을 만족하는 고품질 휘발유 제품.
GS칼텍스가 연구개발한 명차를 위한 고급휘발유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_SLIDE_7_
03. strategy 제안
_SLIDE_8_
팀 intro
GS 칼텍스란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I am your energy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상황analysis
전 세계 네티즌, 1주일에 mean or average(평균) 4.6…(drop)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 ,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GS칼텍스 GS칼텍스마케팅 GS칼텍스의SNS SNS전략사례 SNS마케팅 평행이론 GS칼텍스마케팅스토리 GS칼텍스와페이스북 페이스북마케팅사례
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GS칼텍스marketing 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marketing 사례(instance)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_pptx_01.gif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_pptx_02.gif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_pptx_03.gif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_pptx_04.gif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_pptx_05.gif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_pptx_06.gif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GS칼텍스marketing 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marketing 사례(instance)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pptx( 16 )


순서




_SLIDE_1_
I am your energy
평행theory 의
‘GS칼텍스 마케팅 스토리’
_SLIDE_2_
목차
01. 팀 intro
02. GS 칼텍스란
03. strategy 제안
04.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01. 팀 intro
_SLIDE_4_
팀 intro
GS 칼텍스란
I am your energy
평 행 이 론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우리!
기분 좋은 주유소 GS칼텍스를 어떻게 하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요즘 우리들의 최고의 관심사인 SNS나 어플 등을 활용한 홍보方案을생각해보았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