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0:39
본문
Download :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pptx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빠른 시간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效果)적인 홍보方案 마련)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_SLIDE_5_
02. GS 칼텍스란
_SLIDE_6_
팀 intro
G...
_SLIDE_1_
I am your energy
평행theory 의
‘GS칼텍스 마케팅 스토리’
_SLIDE_2_
목차
01. 팀 intro
02. GS 칼텍스란
03. strategy 제안
04.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01. 팀 intro
_SLIDE_4_
팀 intro
GS 칼텍스란
I am your energy
평 행 이 론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우리!
기분 좋은 주유소 GS칼텍스를 어떻게 하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요즘 우리들의 최고의 관심사인 SNS나 어플 등을 활용한 홍보方案을생각해보았습니다.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빠른 시간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효과(效果)적인 홍보方案 마련)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_SLIDE_5_
02. GS 칼텍스란
_SLIDE_6_
팀 intro
GS 칼텍스란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I am your energy
1967년 5월 국내최초 민간정유회사로 출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석유 및 석유화학 생산시설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석유 에너지의 30% 이상 공급, 생산제품의 50% 이상 수출.
‘종합에너지 서비스 리더’
미국 쉐브론사와 공동개발한 고순도 엔진청정기능 첨가제를 사용
기존 휘발유의 수준을 한차원 높여 세계 최고 수준의 친environment(환경) 규격을 만족하는 고품질 휘발유 제품.
GS칼텍스가 연구개발한 명차를 위한 고급휘발유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_SLIDE_7_
03. strategy 제안
_SLIDE_8_
팀 intro
GS 칼텍스란
strategy 제안
기대 효과(效果)
I am your energy
평행theory
팀원 intro
GS칼텍스
상황analysis
strategy 제안
1.페이스북
2.어플
상황analysis
전 세계 네티즌, 1주일에 mean or average(평균) 4.6…(drop)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 ,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GS칼텍스 GS칼텍스마케팅 GS칼텍스의SNS SNS전략사례 SNS마케팅 평행이론 GS칼텍스마케팅스토리 GS칼텍스와페이스북 페이스북마케팅사례
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GS칼텍스marketing 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marketing 사례(instance)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GS칼텍스,GS칼텍스marketing ,GS칼텍스의SNS,SNS전술사례(instance),SNSmarketing ,평행理論,GS칼텍스marketing 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marketing 사례(instance)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S칼텍스,GS칼텍스마케팅,GS칼텍스의SNS,SNS전략사례,SNS마케팅,평행이론,GS칼텍스마케팅스토리,GS칼텍스와페이스북,페이스북마케팅사례.pptx( 16 )
순서
_SLIDE_1_
I am your energy
평행theory 의
‘GS칼텍스 마케팅 스토리’
_SLIDE_2_
목차
01. 팀 intro
02. GS 칼텍스란
03. strategy 제안
04. 기대효과(效果)
_SLIDE_3_
01. 팀 intro
_SLIDE_4_
팀 intro
GS 칼텍스란
I am your energy
평 행 이 론
마케팅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우리!
기분 좋은 주유소 GS칼텍스를 어떻게 하면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까를 생각하다가 요즘 우리들의 최고의 관심사인 SNS나 어플 등을 활용한 홍보方案을생각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