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Wal-Mart의 SCM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Wal-Mart의 SCM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Wal-Mart의 SCM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2:20

본문




Download : 1500원]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ppt





왜냐하면 우리 주변의 모든 것들은 항상 alteration(변화) 하기 때문일것이다 ”
“새시대의 alteration(변화) 의 물결을 배우려는 노력”
유통구조의 혁신
시장의 힘을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로
“새시대의 alteration(변화) 의 물결을 배우려는 노력”
신세대
인재 기용
모든 재무구조와 현금 시스템의 전산화 필요성(必要性)
정보화 시대의 최소 보스
3. 기업 책략 (시…(To be continued )



Wal,Mart,SCM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Wal-Mart의 SCM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1500원]Wal-Mart의%20SCM성공사례%20분석_ppt_01.gif 1500원]Wal-Mart의%20SCM성공사례%20분석_ppt_02.gif 1500원]Wal-Mart의%20SCM성공사례%20분석_ppt_03.gif 1500원]Wal-Mart의%20SCM성공사례%20분석_ppt_04.gif 1500원]Wal-Mart의%20SCM성공사례%20분석_ppt_05.gif 1500원]Wal-Mart의%20SCM성공사례%20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1500원]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ppt( 88 )


순서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 ,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Wal Mart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다.설명
Wal - Mart 목 차 1. 기업intro 2. Wal-Mart의 경영 이념 3. 기업 책략 (SWOT 분 석) 3. 기업 책략 3. 기업 책략 (시장 세분화 프로파일) 3. 기업 책략 (STP 분석(Segmentation) 3. 기업 책략 (STP 분석(Targeting)) 3. 기업 책략 (STP 분석(Positioning)) 3. 기업 책략 (marketing 믹스(4P)) 4. SCM 목표(goal) 4. SCM 목표(goal) 4. SCM 목표(goal) 4. SCM 목표(goal) 5. Wal-Mart의 SCM 5. Wal-Mart의 SCM 5. Wal-Mart의 SCM (Cross-Docking) 5. Wal-Mart의 SCM (POS 시스템) 5. Wal-Mart의 SCM (인공위성 시스템) 5. Wal-Mart의 SCM (QR 시스템) 6. Wal-Mart의 적용instance(사례) 6. Wal-Mart의적용instance(사례) 7. 결 론 1 기업 intro 2 경영이념 4 SCM 목표(goal) 3 기업책략 5 6 Wal-Mart의 적용instance(사례) 7 결...


Wal - Mart
목 차
1
기업 intro
2
경영이념
4
SCM 목표(goal)
3
기업책략
5
6
Wal-Mart의 적용instance(사례)
7
결 론
Wal-Mart의 SCM
1. 기업intro
60년대
: 탄생기
62년 1호점인 Discount Store 오픈
최초의 유통센터 건립
60년대말 매장수 38개, 매출액 4,400만 달러
70년대
: Local Chain기
지방중심의 체인확장
하이테크 활용스타트
70년대말 매장수 276개, 매출액
12.6억 달러
80년대
: Regional
Chain기
전국체인화 도약을 위한 전개 지속 : 1000여개 점포 출점,
유통센터 13개소 확장
하이테크 적극도입 (EDI, POS)
신업태 진출
89년 1월 결산기 8.4억 달러로 소매업계 순이익 1위에 오름
80년대말 매장수 1,364개, 매출액 257억 달러 달성
2. Wal-Mart의 경영 이념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의 서비스
저가격과
고품질의 서비스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
다시 오는 고객
3. 기업 책략 (SWOT 분 석)
미국 내수시장 포화 상태
아시아 진출 경험 부족
인터넷(Internet) 사업의 경험 부족
저가격 정책에 대한 불신
인터넷(Internet) 발달로 인한 경쟁
업체들의 다각적 저항
전세계적 유통망
제조업체에 대한 지배력
전산적 관리 시스템
세계적인 유통시장 개방추세
인터넷(Internet)의 발달




위협 요인
기회 요인
3. 기업 책략
“한때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고 해서 그것이 계속될 수는 없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