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제품analysis(분석) 및 적정가격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1:51
본문
Download : 레드불 제품분석및 적정가격조사.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레드불 제품분석및 적정가격조사 , 레드불 제품분석및 적정가격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 제품 적정가격
레드불 제품analysis(분석) 및 적정가격조사
레드불 제품analysis(분석) 및 적정가격조사
순서






_SLIDE_1_
Red Bull 적정가격 조사결과 보고서
_SLIDE_2_
Contents
제품introduce
조사 목적 및 주요 이슈
조사방법
기초 analysis
이슈별 가설 introduce
시사점 및 통합적 analysis
_SLIDE_3_
제품introduce(Red Bull)
제품
Red Bull
제조사
Red Bull GMBH(오스트리아)
분류
고카페인 음료(에너지 드링크)
출시일
2011년 8월 18일
가격
2,900
기타
9월말 에너지음료 시장 점유율 55.7%
매출액 기준 70%
출시 40여일 만에 업계 1위 등극
_SLIDE_4_
조사목적
본 조사는 현재 가격논란이 끊이지 않는
Red Bull GmbH사의 Red Bull에 대해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적정가격을 도출해보고자 함
_SLIDE_5_
주요이슈
에너지드링크 및 레드불에 대한 일반조사(인식 및 인지도)
주요 타겟층 파악
타겟 선정 및 적정가격 도출
1.
2.
3.
레드불 가격...
_SLIDE_1_
Red Bull 적정가격 조사결과 보고서
_SLIDE_2_
Contents
제품introduce
조사 목적 및 주요 이슈
조사방법
기초 analysis
이슈별 가설 introduce
시사점 및 통합적 analysis
_SLIDE_3_
제품introduce(Red Bull)
제품
Red Bull
제조사
Red Bull GMBH(오스트리아)
분류
고카페인 음료(에너지 드링크)
출시일
2xxx년 8월 18일
가격
2,900
기타
9월말 에너지음료 시장 점유율 55.7%
매출액 기준 70%
출시 40여일 만에 업계 1위 등극
_SLIDE_4_
조사목적
본 조사는 현재 가격논란이 끊이지 않는
Red Bull GmbH사의 Red Bull에 대해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적정가격을 도출해보고자 함
_SLIDE_5_
주요이슈
에너지드링크 및 레드불에 대한 일반조사(인식 및 인지도)
주요 타겟층 파악
타겟 선정 및 적정가격 도출
1.
2.
3.
레드불 가격에 影響을 미치는 요인 파악
4.
_SLIDE_6_
조사목적
Red Bull 및 에너지드링크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를 통해 소비자
인식 조사
타겟층 파악
타겟층이 느끼는 적정가격수준을 추론
조사방법
서베이법
조사지역
서울 및 경기도
조사대상 및 구분
- 정량조사
남성
여성
소계
G1
28
22
50
조사방법
표본추출
편의표본추출
_SLIDE_7_
기초analysis
소득
월 30미만
월 50미만
월 100미만
월 100이상
계
결과
26
42
30
2
100
나이
만 19~22
만 23~26
만 27이상
계
결과
42
54
4
100
직업
대학(원)생
무직
계
결과
98
2
100
인구통계학적 analysis
단위 : %
_SLIDE_8_
기초analysis
인식 88%
선호 76%
음용이유 : 각성efficacy 78%
구매요인 : 각…(생략(省略))
Download : 레드불 제품분석및 적정가격조사.pptx( 85 )
레드불,제품,적정가격,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