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마케팅책략] G마켓의 STP, SWOT, 4P책략에 따른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2:4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G마켓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G마켓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pptx( 26 )
[경영,경제] [마케팅책략] G마켓의 STP, SWOT, 4P책략에 따른 마케팅책략
[경영,경제] [마케팅책략] G마켓의 STP, SWOT, 4P책략에 따른 마케팅책략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G마켓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전략] G마켓의 STP, SWOT, 4P전략에 따른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전략 G마켓 STP SWOT P전략 따른 마케팅전략
_SLIDE_1_
Marketing of Modern Business
G Market 의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A Instance of Marketing Theory
_SLIDE_2_
Marketing of Modern Business
Contents
선정 이유
1.
2.
3.
4.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WOT/STP / 4P 전략(戰略)
結論 및 제언
_SLIDE_3_
Marketing of Modern Business
A reason of Selection
국내 E Market Place의 확대
인터넷(Internet)의 발달
국내 E Market Place의 증가
온-라인 구매의 활성화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사 증가
후발주자 G 마켓의 온-라인 쇼핑몰시장1위 등극
2003년 창립 후 2008년 시advantage유율 1위
2008년 온-라인 시장 점유율 21%
2007년 성장 대비 2008년 80% 이상 성장
_SLIDE_4_
Marketing of Modern Business
Environment Analysis
자사analysis(분석) ..
G 마켓 연혁
2000년 기업 설립
2003년 G market 오픈
2006년 NASDOQ 상장
2007년 초 18.8% ` 2008년 22.4% 증가
discrimination화된 전략(戰略) 으로 2006년
국제 E 비즈니스 혁신 대상 수상
2008년 국내 브랜드산업 E마켓
플레이스부분 1위 기업 선정
_SLIDE_5_
Marketing of Modern Business
Environment Analysis
자사analysis(분석) ..
G 마켓 경영 이념
_SLIDE_6_
Marketing of Modern Business
Environment Analysis
자사 analysis(분석) ..
G 마켓 매출 / 구조
_SLIDE_7_
Marketing of Modern Business
Environment Analysis
시장 analysis(분석) ..
온-라인 쇼핑몰의 성장
_SL…(省略)
설명
경영,경제,마케팅전략,G마켓,STP,SWOT,P전략,따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G마켓의%20STP,%20SWOT,%204P전략에%20따른%20마케팅전략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STP,%20SWOT,%204P%EC%A0%84%EB%9E%B5%EC%97%90%20%EB%94%B0%EB%A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x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G마켓의%20STP,%20SWOT,%204P전략에%20따른%20마케팅전략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STP,%20SWOT,%204P%EC%A0%84%EB%9E%B5%EC%97%90%20%EB%94%B0%EB%A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x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G마켓의%20STP,%20SWOT,%204P전략에%20따른%20마케팅전략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STP,%20SWOT,%204P%EC%A0%84%EB%9E%B5%EC%97%90%20%EB%94%B0%EB%A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x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G마켓의%20STP,%20SWOT,%204P전략에%20따른%20마케팅전략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STP,%20SWOT,%204P%EC%A0%84%EB%9E%B5%EC%97%90%20%EB%94%B0%EB%A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x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G마켓의%20STP,%20SWOT,%204P전략에%20따른%20마케팅전략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STP,%20SWOT,%204P%EC%A0%84%EB%9E%B5%EC%97%90%20%EB%94%B0%EB%A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x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전략]%20G마켓의%20STP,%20SWOT,%204P전략에%20따른%20마케팅전략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G%EB%A7%88%EC%BC%93%EC%9D%98%20STP,%20SWOT,%204P%EC%A0%84%EB%9E%B5%EC%97%90%20%EB%94%B0%EB%A5%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_pptx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