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ssemi2 | sts-semi.co.kr report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ssemi2

본문 바로가기

stsse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6:57

본문




Download :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새로움을 위해서는

카드시장의 오늘을 알아야 한다.
II. 環境(환경)analysis(분석)
소비자 Trend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은 소비를 통해 가치와 행복을 추구.
소비자 analysis(분석)
가치 중의 비
행복의 추구
삶의 전반에 있어
지성적 소비 성향이
확산되고 있고,
“품질”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뚜렷함

바쁘고 지친 삶에
스트레스를 받은
소비자는
소박한 생활로
진정한 행복을 추구.
진정 자신이 좋아하는일을 하고자 함.

(출처:kobaco)
(출처:kobaco)
(출처:LG주간경제)
행복의 추구
가치 중심의 소비
다양한 니즈
요즘의 소비자들은
요구도 다양해졌고
상품의 선택에
있어서도 까다로워짐

ANALYSIS
소비자 analysis(분석)
신용...

LOVE SCHOLARSHIP 카드
SAMSUNG CARD
삼성의 새로운 도약
STP
시장 analysis(분석)
4P
기대 效果(효과)
INDEX
Intro
삼성카드 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새로움이 필요하다.






Download :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8 )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카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LOVE SCHOLARSHIP 카드
SAMSUNG CARD
삼성의 새로운 도약
STP
시장 analysis(분석)
4P
기대 效果(효과)
INDEX
Intro
삼성카드 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새로움이 필요하다.
새로움을 위해서는

카드시장의 오늘을 알아야 한다.
II. 環境(환경)analysis(분석)
소비자 Trend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은 소비를 통해 가치와 행복을 추구.
소비자 analysis(분석)
가치 중의 비
행복의 추구
삶의 전반에 있어
지성적 소비 성향이
확산되고 있고,
“품질”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뚜렷함

바쁘고 지친 삶에
스트레스를 받은
소비자는
소박한 생활로
진정한 행복을 추구.
진정 자신이 좋아하는일을 하고자 함.

(출처:kobaco)
(출처:kobaco)
(출처:LG주간경제)
행복의 추구
가치 중심의 소비
다양한 니즈
요즘의 소비자들은
요구도 다양해졌고
상품의 선택에
있어서도 까다로워짐

ANALYSIS
소비자 analysis(분석)
신용카드 결제가 많아지고 한 개가 아닌 여러장의 카드를 소지함
각종 혜택,포인트적립
경기침체,고물가
어려워진 주머니 사정
소액 카드결제 가능
현재 발급받은 카드 약 8645만 장(2006년 3/4분기 기준)
국민 1인당 2장의 카드를 보유
경제활동인구만을 대상- 1인당 average(평균) 신용카드 보유량은 3.5장
`여신협회`
`주간동아 한상필 기자`
ANALYSIS
카드 이용
신용카드 가입시 부가서비스를 가장 고려하고 쇼핑.외식관련서비스에 주로 사용함
ANALYSIS
가입시 고려사항(복수응답 가능)
부가서비스(가맹점 혜택.포인트적립) 64.2% ` 할부및 수수료 51.3% `연회비 36.5%

주 사용 항목
쇼핑 외식 관련 서비스 66.3% ` 여행.레져 관련서비스 53.2%

삼성카드82.11%` 국민카드79.32%` 현대카드77.21%` 신한카드74.37
고객 만족도
`출처:조사기관 P&P리서치`
신용카드 이용reality(실태) 및 고객 만족도
소비자 analysis(분석)
올해로…(생략(省略))

삼성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