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原因),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분석,Nokia,Nokia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4:22
본문
Download :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분석,Nokia,Nokia기업분석.pptx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原因),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분석,Nokia,Nokia기업분석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原因),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분석,Nokia,Nokia기업분석
순서
_SLIDE_1_
The Nokia Way
in Korea
_SLIDE_2_
Contents :
Nokia기업intro
세계성공요인
한국시장실패요인
스마트폰 시장
Nokia향후strategy
_SLIDE_3_
기업intro :
노키아 [Nokia]
국가 :핀란드 (finland)
업종 : 전자전기기기
설립자 :프레드릭 이데스탐
설립일 :1865년
_SLIDE_4_
연혁 :
_SLIDE_5_
세계성공요인 :
_SLIDE_6_
한국시장에서의 4Panalysis(분석) :
■ 노키아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는 strategy.
■ 하지만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기능과 컬러 화면을 제공하지 못함
■ 고객 서비스 센터인 `노키아 케어센터` 설립
- 강남, 신촌, 부산에서 운영
- 제품수리와 기능향상 서비스, 제품 이용상담 제공
- 액서서리와 티...
_SLIDE_1_
The Nokia Way
in Korea
_SLIDE_2_
Contents :
Nokia기업intro
세계성공요인
한국시장실패요인
스마트폰 시장
Nokia향후strategy
_SLIDE_3_
기업intro :
노키아 [Nokia]
국가 :핀란드 (finland)
업종 : 전자전기기기
설립자 :프레드릭 이데스탐
설립일 :1865년
_SLIDE_4_
연혁 :
_SLIDE_5_
세계성공요인 :
_SLIDE_6_
한국시장에서의 4Panalysis(분석) :
■ 노키아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는 strategy.
■ 하지만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기능과 컬러 화면을 제공하지 못함
■ 고객 서비스 센터인 `노키아 케어센터` 설립
- 강남, 신촌, 부산에서 운영
- 제품수리와 기능향상 서비스, 제품 이용상담 제공
- 액서서리와 티셔츠, 가방, 시계 등을 구입가능
■ 국내의 경쟁사인 삼성, 엘지의 휴대폰
기능에 비교해서 가격이 비쌈.
■ 보육원에 영어지도 자선봉사 프로그램(program]) `사랑의 손길
■ 스포츠 marketing
‘노키아배 스키, 스노우보드 페스티발‘ 겨울 스포츠를
통해 홍보. 우승자에게 노키아 휴대폰과 스키복을 줌
제품
PRODUCT
촉진
PROMOTION
가격
PRICE
유통
PLACE
_SLIDE_7_
한국시장 실패요인 :
1. 시장에서의 고객 needs를 따라 가지 못함
당시 출시된 노키아폰과 국내 폰
_SLIDE_8_
한국시장 실패요인 :
2. A/S 등 서비스의 비활성화
_SLIDE_9_
한국시장 실패요인 :
3. 개발과정에서 본사와 현지 생산업체와의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함
_SLIDE_10_
한국시장 실패事例 :
익스프레스뮤직-노키아
- 3.2인치 640X360 픽셀…(skip)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Nokia,Nokia기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분석,Nokia,Nokia기업분석 ,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분석,Nokia,Nokia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 노키아스마트폰시장 노키아기업 Nokia Nokia기업
Download : 노키아한국시장실패원인,노키아스마트폰시장,노키아기업분석,Nokia,Nokia기업분석.pptx( 9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