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2:14
본문
Download : [1000원]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Download : [1000원]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0 )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영양교육 식품영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000원]%20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81%EC%96%91%EA%B5%90%EC%9C%A1,%EC%8B%9D%ED%92%88%EC%98%81%EC%96%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1.gif)
![[1000원]%20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81%EC%96%91%EA%B5%90%EC%9C%A1,%EC%8B%9D%ED%92%88%EC%98%81%EC%96%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2.gif)
![[1000원]%20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81%EC%96%91%EA%B5%90%EC%9C%A1,%EC%8B%9D%ED%92%88%EC%98%81%EC%96%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3.gif)
![[1000원]%20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81%EC%96%91%EA%B5%90%EC%9C%A1,%EC%8B%9D%ED%92%88%EC%98%81%EC%96%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4.gif)
![[1000원]%20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81%EC%96%91%EA%B5%90%EC%9C%A1,%EC%8B%9D%ED%92%88%EC%98%81%EC%96%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5.gif)
![[1000원]%20영양교육,식품영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81%EC%96%91%EA%B5%90%EC%9C%A1,%EC%8B%9D%ED%92%88%EC%98%81%EC%96%91,%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hwp_06.gif)
영 양 교 육
`BMI지수 비만판정을 통한 왜곡된 신체이미지 수정`
1) 수업goal(목표)
- 신장에 체중을 측정(measurement)하여 BMI 지수를 소수점 첫째자리까지 계산할 수 있다
- 자신의 BMI결과를 BMI 판정기준과 비교하여 왜곡된 자신 신체이미지를 바르게 수정할 수 있다
2) 학습자 분석
고등학교 2학년 여학생들이며 이 학급의 분위기는 대체로 좋은 편에 속한다.
4) 과제課題분석
학습단계
학습내용
학습활동
유의점 및 자료(data)
켈러 동기 유발 戰略
교사
학생
도입
문제제기
본시 학습goal(목표) 제시
`설문조사 1`
이쁘다, 성실하다, 착하다, 건강하다, 섹시하다, 총명하다 라는 형용사 중에 자신이 듣고 싶은 말이 무엇인지 설문조사를 한다.
대개 이쁘다라는 말을 듣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쁘다라는 기준을 연예인의 사진을 제시하면서 키와 체중에 대해 조별로 토론하게 한다. 이 학급 여학생의 현재 체중은 46~50kg이 26.3%, 41~45kg이 24.5%로 절반 정도가 이 체중대에 분포되어 있고, 신장은 161~165cm가 31.9%, 156~160cm 31.3%로 전체의 2/3정도가 156~165cm사이에 분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학급의 mean(평균) 체중과 신장은 각각 53.0kg, 160cm 으로 BMI 20.7로 표준 범위에 속하는 것으로 보아 여학생들의 신체이미지 상을 바로 잡아 줘야 할 필요가 있다
3) environment(환경) 분석
수업시간은 50분으로 교실에서 이루어지며, 교실에는 PPT를 매체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수업 전에 조별로 앉을 수 있도록 지시함으로써 토론활동을 진행하도록 한다. 실제 학생들의 키와 체중과 차이를 알아보고 그것이 자신의 신체…(투비컨티뉴드 )
다. 대중매체의 influence을 많이 받고 현재 자신의 체형에 불만족을 표시하며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
`설문조사 2`
자신의 신체이미지를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지각적인 신체이미지 측정(measurement)도구`그림1`를 이용하여 체크하여 손을 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