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4:29
본문
Download : 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이디야는 에피오피아 말로 ’대륙의 황제’를 의미한다.
_SLIDE_3_
회사introduce1. Always beside you, EDIYA COFFEE
2001년 1호 중앙대점 오픈으로 처음 하여
2012년 현재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디야는 국내 대기업과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도 굳건히 시장을 선도하며 국내
커피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누리는 삶의 여유와 생활 속의
아름다운 文化(culture) 를 제공하는 곳이다.
_SLIDE_4_
회사introduce2. 오직 커피만을 향한 열정
이디야의 전 매장은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엄선하여 국내 로스팅한 후 30일내 판매라는 원칙아래 고객분들께 제공합니다. 또한 이디야 커피연구소,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전문 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_SLIDE_5_
기업이 고객의 기대를 알지 못함
‘프랜차이지’로서의 이디야
텀블러 문제
베이커리 가격 경쟁력
GAP 1
Gap 1의 발생원인(原因)
_SLIDE_6_
GAP 1 _ 프렌차이즈 이디야
1. 결점
프랜차이즈 ← 고객기대
똑같은 품질
똑같은 서비스
지점별로 쿠폰 서비스가 다름
지점별로 맛이 다름
_SLIDE_7…(To be continued )
다.
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테이크아웃커피 베이커리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8 )
설명
커피전문점,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주요 사업 연혁
2001. 03. 1호 중앙대점 OPEN
2005. 09. 중국(中國) 북경 1호점 OPEN
2006. 06. 고객만족 경영대상 프랜차이즈부문 수상
2007. 01. 이디야커피 원두 업그레이드 & 인테리어 강화
2008. 07.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2009. 05. 도서 `커피 그 블랙의 행복` 출간
2xxx.12 업계 최초 400 호점 돌파
2xxx. 03 창립 10주년 달성
2012. 08 700호 돌파 & 스틱원두 런칭
‘이디야 커피는 대한민국 커피 전문 체인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