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8 18:26
본문
Download :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hwp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 별표와 점표는 어떤 의미인지 하는 친구들 있나요?
.
- 친구들은 ‘특별하다.
레포트 > 교육계열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
- 웸믹은 무엇이었나요?
- ‘특별하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나요?
- 오늘은 선생님이 동화를 들려줄 텐데 아주 특별한 친구가 나와요.
- 왜 그렇게 생각했는지 말해줄 수 있나요?
- 그 전에 우리가 동화를 들을 때는 어떤 규칙이 있는 것이 좋을까요?
- 동화에 누가 나왔었나요?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2. 동화를 감상한다.’랑 ‘다르다.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 첫 장에서 어떤 것들이 보이나요?
- title proper(제목)을 한 번 다 같이 읽어볼까요?
- 그렇다면 친구들이 생각한 내용이 맞는지 한 번 읽어볼게요.
c : 바른 자세로 감상해요/떠들지 않아요.
1. 동화의 첫 장(표지)를 보고 내용을 예측해본다.
2. 동화를 들을 때의 규칙을 정한다.
- 그렇다면 펀치넬로가 특별한 이유는 무었이었을까요?
- 펀치넬로는 어떤 웸믹이었나요?
- 친구들은 어떤 장면이 가장 인상에 깊게 남았나요?
순서
- 그렇다면 엘리는 펀치넬로에게 어떻게 이야기 했었나요?
- 점표를 땔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었을까요?
설명
- ‘특별하다.


- 그렇다면 ‘특별하다.’는 어떤 점이 다르나요?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 이 동화의 내용을 어떨 것 같나요?
- 엘리는 누구였나요?
- 선생님이 동화 그림을 다시 한 번 보여줄게요.
- 그럼 ‘특별하다.’라는 말은 언제 사용하나요?
3. 동화의 내용을 회상한다.
다.’라는 말의 뜻이 무엇일까요?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나와 가족
- 웸믹들이 하는 일은 무엇이었나요?
Download : 모의수업 계획안 - 교과교재 연구 및.hwp( 39 )
1. 자신이 특별하다고 느꼈을 때가 언제인지 이야기 나눈다.’라고 느껴질 때는 언제였나요?
.
4. 동화의 그림만 다시 감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