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戰略,에어아시아analysis(분석) ,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마케팅戰略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戰略,에어아시아analysis(분석) ,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마케팅戰略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戰略,에어아시아analysis(분석) ,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2 20:18

본문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Download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pptx( 63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戰略,에어아시아analysis(분석) ,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마케팅戰略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서지사항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紹介(소개) 및 상황
기업紹介(소개)
기업미션&핵심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analysis(외부environment(환경) )
Air Asia 기업environment(환경) (SWOTanalysis)
Air Asia 경영strategy
STP
4Ps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strategy)
현지화 strategy
위기관리 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strategy 비교
Ⅲ. 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plan

Ⅳ. 서지사항 및 출처
서지사항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 AirAsia

...

_SLIDE_1_
A
i
r
A
s
i
a
아시아 최고의 저가항공사Air Asia
_SLIDE_2_
목 차
Contents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Ⅳ. 서지사항 및 출처
선정 동기

기업紹介(소개) 및 상황
기업紹介(소개)
기업미션&핵심strategy
AirAsia 최고경영자
Ⅱ. 본론
Air Asia 상황analysis(외부environment(환경) )
Air Asia 기업environment(환경) (SWOTanalysis)
Air Asia 경영strategy
STP
4Psstrategy
글로벌(marketing 경영strategy)
현지화 strategy
위기관리 strategy
경쟁사와의 경영strategy 비교
Ⅲ. 결론
조원들이 생각한 Air Asia 발전plan

Ⅳ. 서지사항 및 출처
서지사항 및 출처

Q&A
_SLIDE_3_
1. 서론 (1) 선정동기
현재 항공시장은 치열한 경쟁상황과 위기
(2000년대 글로벌 금융위기 고유가 문제 등)
-`위기를 기회 삼아 strategy적 지위를 확산한 저가항공사 AirAsia

우리는 저가 항공사임에도 불구하고 세계 주요 항공사 11위에 오른 에어아시에 대해 연구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선정하게됨.

_SLIDE_4_
1. 서론 (2) 기업紹介(소개)
에어아시아(AirAsia)

아시아 항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말레이사아의 저
가 항공사

슬로건 “모든 이가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을 때 까지!”
세계최초 유류할증료를 없앤 공격정인 운임정책 이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하여 세계 순위 항공사 순
위 11위 기록


_SLIDE_5_
1.서론 - (3) 기업미션&핵심strategy
기업미션
종업원이 대가족의 일원으로 대우 받는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세안 브랜드를 창출
모든 사람들이 비행할 수 있도록 가장 저렴한 요금을 실현
비용을 낮추고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가장 높은 품질의 상품을 유지
핵심strategy
안전최우선

항공기 활용 증대

업무 간소화

린(Lean…(省略)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 에어아시아 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
순서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1.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2.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3.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4.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5.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전략,에어아시아분석,아시아최고의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마케팅전략_pptx_06.gif



에어아시아,에어아시아마케팅戰略,에어아시아analysis(분석) ,아시아최고의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저가航空(항공) 사마케팅戰略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