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및 세스코 未來(미래)strategy제언 P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6 21:39
본문
Download :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pptx
이 회사는 전신인 전우방제에서 10여 년 간의 지속적인 투자와 경영혁신으로 이와 같은 유명한 회사가 되었다.
설명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및 세스코 未來(미래)strategy제언 PPT
순서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및 세스코 未來(미래)strategy제언 PPT
Download :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pptx( 46 )
CESCO,세스코,성공요인과,세스코,마케팅,SWOT,STP,P전략,세스코,미래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 ,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CESCO 세스코 성공요인과 세스코 마케팅 SWOT STP P전략 세스코 미래전략제언 PPT
_SLIDE_1_
세스코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세스코 CESCO 기업紹介
2. 세스코 CESCO 성공요인
3. 세스코 CESCO point역량
4. 세스코 CESCO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세스코 CESCO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세스코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marketing 활동
8. 미래책략제언
CONTENTS
_SLIDE_3_
1. 세스코 CESCO 기업紹介
_SLIDE_4_
세스코(Cesco)는 1976년 설립된 회사로 현재 매출액 300억원 규모의 국내 방제시장 1위 업체이...
_SLIDE_1_
세스코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세스코 CESCO 기업紹介
2. 세스코 CESCO 성공요인
3. 세스코 CESCO point역량
4. 세스코 CESCO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s
5. 세스코 CESCO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세스코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marketing 활동
8. 미래책략제언
CONTENTS
_SLIDE_3_
1. 세스코 CESCO 기업紹介
_SLIDE_4_
세스코(Cesco)는 1976년 설립된 회사로 현재 매출액 300억원 규모의 국내 방제시장 1위 업체이자 아시아 최대 방제회사다.
(2) 고객관리
전문성 있는 상담 및 방제서비스로 신뢰 있고, 책임감 있는 장기관리에 고객의 만족도 극대화
_SLIDE_7_
3. 세스코 CESCO point역량
_SLIDE_8_
CESCO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
세계 최대 규모
4,300만 해충인프라 구축
BIO TECH 센터…(drop)
다.
_SLIDE_5_
2. 세스코 CESCO 성공요인
_SLIDE_6_
(1) 差別화
다수의 기업이 존재는 했지만 變化를 시도하면서 구축된 표준화된 매뉴얼과 서비스마인드가 다른 업체와는 差別화를 가져다 주면서 큰 보탬이 되었다.
세스코는 단순한 고객concept(개념)이 아니라 `전 국민이 고객이며 가족`이라는 관점에서 경영에 임하여, 3D업종으로 인식되던 해충방제산업을 첨단산업으로 탈바꿈시키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대의 방제회사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