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strategy),제휴마케팅事例(사례)및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02:10
본문
Download :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제휴마케팅사례및분석.ppt
제휴marketing
목 차
제휴marketing 이란
웹 비지니스(상품 판매/광고) 촉진 기법의 하나로서, 웹 사이트 발행자(affiliate, publisher)가 그의 노력에 의해 파트너의 웹 사이트에 새로 방문자, 회원, 고객,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定義(정이) 보상을 받는 식의 marketing 기법을 말한다.
제휴marketing 의 종류 CPA(Cost Per Action)
CPA(Cost Per Action) : 광고를 클릭하고 홈페이지에 방문한 다음에 특별한 액션을 취하는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무료회원가입이나 이벤트 응모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CPA의 경우에는 고가의 품목을 다루는 사이트에서 주로 많이 쓰이게 된다
그 외
-` CP Call : 광고주가 전화한 횟수에 따라 광고비를 책정
제휴marketing 의 용어들
머천트(Merchant) : online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옥션, 지마켓, AK몰, 11번가 등)
어필리에이트(affiliate) : online에서 광고를 통하여 수익을 올리려는 모든 사이트 즉 카페나 블로그를 통하여 수익창출을 하려는 경우 어필리에이트가 되는 것임
제휴marketing 의 instance(사례) 1.
` 롤링스톤의 제휴 program instance(사례) `
롤링스톤은 전세계에서 가장 유력한 대중 음악 잡지 …(생략(省略))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strategy),제휴마케팅事例(사례)및分析(분석)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strategy),제휴마케팅事例(사례)및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제휴마케팅사례및분석 ,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제휴마케팅사례및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휴마케팅 제휴마케팅전략 제휴마케팅사례






Download :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제휴마케팅사례및분석.ppt( 66 )
제휴마케팅,제휴마케팅전략,제휴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다.
‘아마존’은 CPS 방식을 이용하고 있다
CPS(Cost Per Sale) :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구매가 발생할 때 광고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건당 지급금액이 비교적 크다.
제휴 marketing 의 수익방법은 사이트마다 각기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 (보상방식이 다르다)
제휴 marketing 은 전자 소매상들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있어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제휴marketing 의 종류 CPS(Cost Per Sale)
제휴 marketing 은 세계 최대의 누리망 서점인 아마존이 1996년 7월에 `Associates Program”이란 제휴 program을 도입하면서 대중에게 처음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