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3 08:55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hwp




6. 학업성취
방통대,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학교
2. 중등도 정신지체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
설명
1. 신체 및 건강상 특징

3. 중도 정신지체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6708_01_.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6708_02_.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6708_03_.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6708_04_.jpg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6708_05_.jpg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
레포트 > 기타

A. 정신지체(지적장애)의 槪念, 원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방법
III. 분류

Download :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hwp( 73 )


data(資料)title(제목) :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槪念, 원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5. 학습 characteristic(특성)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data)
IV. 정신지체의 요인

I. 槪念




IV. characteristic(특성)
순서
8. 정서적 characteristic(특성)

4. 최중도 정신지체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목차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槪念, 원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책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3. 기억발달
1. 경도 정신지체



2. 언어characteristic(특성)


특수교육학개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II. 정신지체의 유병률
7. 직업과 작업
4. 사회적, 행동적 characteristic(특성)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