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22:1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hwp




던킨도너츠의 커피음료 가격은 2천500~3천원 수준으로 3천500~4천500원 정도인스타벅스 커피음료보다 1천원 가량 싼 것이 강점이다.
4. STP책략

Download :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hwp( 53 )



6. 광고책략


18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 1위 업체인 스타벅스는 최근 베이커리 부문을 강화하고 있는 반면 도넛전문점 1위 업체인 던킨 도너츠는 수익사업 다각화 차원에서커피음료 부문을 강화하면서 강력한 경쟁업체로 부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와관련, 최근 다른 커피전문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새로운 케이크인 `볼케이노 에스프레소 샷케이크`를 출시, 한달여만에 1만4천개가 팔려나가는인기를 끌고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17쪽
5. 4P책략




1. 연구계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이 국내에서는 도넛 브랜드로만 알려져있지만 미국에서는 음료 브랜드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면서 `음료가 도넛보다 마진율이 높기 때문에 앞으로 음료부문의 marketing 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와 도넛전문점 던킨 도너츠가 수익사업 다각화 과정에서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면서 라이벌로 떠오르고 있다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3. S.W.O.Tanalysis(분석)
7. 결 론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반면 던킨도너츠는 최근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고소한 마카다미아넛이 들어있는 새로운 커피음료 `화이트 마카다미아`를 출시하고 기존에 있던 커피음료군의 이름을 모두 바꿔 통일성을 기하는 등 커피음료 부문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마진율이 높은 음료부문의 매출을 계속 확대해 현재 8대 2 정도인도넛와 음료부문의 매출비중을 중장기적으로 3대 7까지 바꿔나간다는 방침이다.
2. 회사intro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6838_01.gif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6838_02_.gif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6838_03_.gif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6838_04_.gif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6838_05_.gif
설명

[marketing ]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marketing 책략 비교analysis(분석)
순서







[마케팅] 스타벅스와 던킨 도너츠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1. 연구계기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