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analysis(분석) ,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3:07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pptx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analysis(분석) ,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analysis(분석) ,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케팅 스타벅스기업 스타벅스마케팅전략 스타벅스swot 스타벅스stp 커피시장 커피시장 테이크아웃커피 커피마케팅
순서
_SLIDE_1_
Star B
STARBUCKS
_SLIDE_2_
Contents
내용의 구성
기업紹介(소개)
가치제안
서비스전달
경쟁역량
카페인의세계화
시장分析
스타벅스의미래
_SLIDE_3_
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Starbucks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Take
2. 가치제안
_SLIDE_6_스타벅스 브랜드 戰略
‘Live Coffee’
커피소비에 있어서 “경험”을 창조해내는 것
이 경험을 일상생활에 엮어나갈 수 있게 하는 것
Coffee itself
커피 그자체
Service or Customer intimacy
서비스 혹은 고객 친밀
Atmosphere
분위기
경험적 브랜딩 戰略 3요소
_SLIDE_7_
유통망-직영점
북미 스타벅스 대부분
회사 직영점으로 운영
매장의 크기와 위치에 따라
다양한 상품 판매
_SLIDE_8_
유통망 - Specialty Operations
회사가 직접 운영하지 않는 소매 유통 매장 순수입의 15%
북미 푸드서비스 업체
-호텔, …(생략(省略))
3.스타벅스의 서비스
4.스타벅스의 경쟁역량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analysis(분석) ,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analysis(분석) ,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pptx( 7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