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전략(strategy)사례,기업의 능력,코카콜라 특허,특허기술 보호차원,코카콜라 marketing ,코카콜라 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7:11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전략사례,기업의 능력,코카콜라 특허,특허기술 보호차원,코카콜라 마케팅,코카콜라 브랜드관리.pptx
코카콜라 전략(strategy)사례,기업의 능력,코카콜라 특허,특허기술 보호차원,코카콜라 marketing ,코카콜라 브랜드관리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 전략(strategy)사례,기업의 능력,코카콜라 특허,특허기술 보호차원,코카콜라 marketing ,코카콜라 브랜드관리
코카콜라 전략사례,기업의 능력,코카콜라 특허,특허기술 보호차원,코카콜라 마케팅,코카콜라 브랜드관리 , 코카콜라 전략사례,기업의 능력,코카콜라 특허,특허기술 보호차원,코카콜라 마케팅,코카콜라 브랜드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전략사례 기업 능력 코카콜라 특허 특허기술 보호차원 코카콜라 마케팅 코카콜라 브랜드관리






Download : 코카콜라 전략사례,기업의 능력,코카콜라 특허,특허기술 보호차원,코카콜라 마케팅,코카콜라 브랜드관리.pptx( 87 )
설명
코카콜라,전략사례,기업,능력,코카콜라,특허,특허기술,보호차원,코카콜라,마케팅,코카콜라,브랜드관리,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코카콜라의 수직적 통합 전략(戰略) 은
과연 바람직한 것인가
_SLIDE_2_
문제 제기
_SLIDE_3_
거래특유의 투자
코카콜라 원액은 코카콜라만의 특허
특허기술 보호차원
2. 기업의 능력
- 마케팅, 브랜드관리가 주력사업이던 코카콜라가 과연 생산유통사업을 잘 할 수 있을까
- 현지화 전략(戰略) 이 잘 수행될 수 있을까
문제제기
_SLIDE_4_
3. 유연성
- 기업의 비대화
- 중앙통제적, 관료적 시스템의 고착화
-`거래비용의 증가
수직적 통합으로 인해 기업이 활동범위가 넓어지게 되면 경쟁 및 책임 등 그만큼 더 많은 위험요소…(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