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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전략analysis(분석) 과 결과analysis(분석) 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략제언 > stssemi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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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음료 Hot6ix 핫식스 마케팅 IMC전략analysis(분석) 과 결과analysis(분석) 및 핫식스 앞으로의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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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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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xxx년 1월 국내에서 2억5000만원어치가 팔렸던 에너지 음료는 2xxx년 2월 …(省略)
다. 시장의 성장 추세에 따라 음료업계는 물론 제약회사부터 스타벅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업들이 에너지드링크 시장에 새로 뛰어들고 있다
2xxx년 국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막 성장하는 단계였으며, 연간 매출은 200억~300억 원 정도로 기능성 음료 매출 시장(연간 1900억 원대)과 비교하면 아직 규모가 작은 편이라 계속 성장 추세에 있다 2xxx년 한 해 국내 에너지드링크 시장은 인지도와 매출 면에서 급성장을 이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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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식스
IMC marketing 전술 分析
CONTENTS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2. 핫식스 IMC 목표(目標)수립과정과 전술수립
2-1 초기 핫식스 marketing 실패 Cause 分析
2-2 핫식스 SWOT分析
2-3 핫식스 STP 전술分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핫식스 IMC 도구 선정이유 및 전술
3-1 TV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2 인터넷(Internet)
1) UCC
2) 온 오프라인 marketing (SNS)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3-3 옥외광고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4 이스포츠 후원

4. 핫식스 IMC marketing 결과分析과 future 전술제안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불과 일년 여 사이에 에너지드링크는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이라면 한번쯤은 먹...


핫식스
IMC marketing 전술 分析
CONTENTS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2. 핫식스 IMC 목표(目標)수립과정과 전술수립
2-1 초기 핫식스 marketing 실패 Cause 分析
2-2 핫식스 SWOT分析
2-3 핫식스 STP 전술分析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 타겟팅(Targeting)
3) 포지셔닝(Positioning)

3. 핫식스 IMC 도구 선정이유 및 전술
3-1 TV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2 인터넷(Internet)
1) UCC
2) 온 오프라인 marketing (SNS)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3-3 옥외광고
도구 선정 이유
IMC 전술
광고 예상 비용
3-4 이스포츠 후원

4. 핫식스 IMC marketing 결과分析과 future 전술제안

1. 핫식스 선정동기 및 초기 에너지 음료 시장상황
불과 일년 여 사이에 에너지드링크는 수험생, 대학생, 직장인 등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보았을 법 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상에서 많이 찾는 제품이 되었다.
세계 에너지 음료 시장은 약 16조 억 원 규모이며 최근 5년 간 연평균(average) 14%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Euromonitor에 따르면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숙기에 진입할 가능성이 높은 2xxx년~2015년 사이에도 시장 규모가 연평균(average) 11.9%씩 성장할 것으로 예측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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