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톤“의 ”국가“를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23:51
본문
Download : “플라톤“의 ”국가“를 읽고.hwp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플라톤의 국가라는 책은 딱딱하기 그지 없을꺼 같은 책에서 그저 일상생활의 언어와 자유로운 문체에서 너무 놀랐기 때문이였다.
왜냐면 내가 태어나서 이런 책을 읽어보리라고는 상상도 못했기 때문일것이다
플라톤. 이사람 이름은 중학교 고등학교때부터 지긋 지긋 하게 많이 들어본 이름이다.
소크라테스는 이러한 서양교육철학歷史에 한획을 그을정도로 유명하다.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플라톤“의 ”국가“를 읽고쓰기



내가 이 책을 도서관에서 들고 나오면서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하얀 곱슬거리는 머리카락에 쭈글쭈글 주름 깊은 고뇌하는 플라톤의 얼굴이였다.
하지만 이번엔 천천히 책을 읽어보자...마음을 비우고 읽어보자 라고 스스로에게 주문을 걸고 책을 읽기처음 했다.
그러나 굉장히 평범한 할아버지의 얼굴 이였다. 큰 따옴표 안에 대화의 말들과 유머있는 말투에 정말 깜짝 놀랐다.
Download : “플라톤“의 ”국가“를 읽고.hwp( 90 )
Kn2018513_플라톤의국가를읽고쓰기
설명
`플라툰`저술 『국가 : 올바름을 향한 끝없는 대화』책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했습니다. 이 사람의 머릿속에서 그 많은 理論(이론)이 나왔다는 생각을 하니 대단해 보이기도 했다.
소크라 테스는 산파술의 대가로 알려져 있따
서양에서는 교육을 잠재된 능력을 이끌어 내는 것이 교육이라고 한다.
책 첫장에 플라톤을 그려놓은 그림이 나왔다.
즉 대화법으로 상대에게 정답이 나올수 있도록 說明(설명) 하기 보다는 질문을 던지므로 상대방이 생각을 할 수…(To be continued )
순서
다.
처음엔 나이가 들어가는 것에 대하여 이야기가 처음 되서 定義(정이)로 그다음 나라로 그다음 방위자의 교육 그다음 지혜용기 규정이나 철인통치론 철학자 선의 이데아 교과 과정이나 定義(정이) 응보 등 많은 이야기가 꼬리에 꼬리를 물듯이 이어 이어 대화로 이어 나간다.
이제 마음을 가다듬고 책을 읽기처음 했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수능에 나온다며 선의 이데아와 철인통치 등등 많은 理論(이론)들을 머릿속에 저장시키고 문제에 대응시켜 인출시키고...학창시절 내내 나를 괴롭혔던 이름이였다.Kn2018513_플라톤의국가를읽고 , “플라톤“의 ”국가“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플라툰`저술 『국가 : 올바름을 향한 끝없는 대화』책을 읽고쓰기 감상문(report)을 작성했습니다.
소크라테스가 폴로마르코스와 함께 그의 집으로 가서 그의 아우들인 리시아스와 에우티테모스와 칼케돈의 트라시마코스와 파이아니아의 카르만테데스와 아리스토니무스의 아들인 클레이토폰을 만나서 定義(정이)에 대하여 이야기 하기 처음 했다.
첫장을 읽은후 있는데 갑자기 소크라테스가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