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인터넷(Internet)마케팅 운영 strategy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인터넷(Internet)마케팅 운영 strategy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마케팅 운영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21:42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hwp




인터넷마케팅운영전략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1.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2.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3.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4.gif 인터넷마케팅%20운영%20전략_hwp_05.gif
다.
인터넷(Internet)마케팅운영strategy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운영 전략.hwp( 58 )


인터넷(Internet)마케팅 운영 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의 마케팅 운영strategy에 대상으로하여 分析하였습니다.







STP전술

포지셔닝



1. STP전술

경쟁생존-> 치밀한 전술적 계획과 실행, 새로운 사고로의 전환요구
-제한된 기업자원으로는 고객反應(반응)의 추적과 접근 곤란
-경쟁자의 모든시장에 대응할 능력부족
===> Internetmarketing 의 운영전술의 방향, 체계적 설정 중요

웹사이트가 웹브라우저에 나타나기 전까지의 접점이전 전술; STP전술 및 접점이전전술
브라우저를 통하여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까지 즉 접점이후의 전술; 6C전술
가. Internet시장세분화

1) 시장세분화

officeclick.com은 직업이라는 인구 통계적 변수를 이용하여 회사원을 상대로 사무용품의 판매는 물론 고객들의 일정관리, 출장에 필요한 식당예약, 여행관리는 물론 행사 관리 등 의 서비스제공

salesforce.com은 영업사원이라는 직업을 대상으로 시장세분화-> 고객들…(투비컨티뉴드 )
설명





인터넷의 마케팅 운영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