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4:48

본문




Download :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pptx






생리대%20위스퍼의%20광고기획전략_pptx_01.gif 생리대%20위스퍼의%20광고기획전략_pptx_02.gif 생리대%20위스퍼의%20광고기획전략_pptx_03.gif 생리대%20위스퍼의%20광고기획전략_pptx_04.gif 생리대%20위스퍼의%20광고기획전략_pptx_05.gif 생리대%20위스퍼의%20광고기획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생리대,위스퍼,광고기획전략,경영경제,레포트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 ,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생리대 위스퍼 광고기획전략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








_SLIDE_1_
Again 1996 !

_SLIDE_2_
목차
상황分析
1
광고strategy
2
예산
3
광고시안
4
_SLIDE_3_
시장 分析
상황分析
구분/년도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유한 킴벌리
38.6
41.8
51.0
54.7
59.7
59.5
56.8
58.2
47
50
LG생활건강
12.7
1.8
8.8
7.8
6.9
6.9
4.7
-
14
14
피엔지
31.8
42.5
24.7
23.8
22.3
22.7
28.8
27.6
22
19.45
대한펄프
17.0
13.7
15.5
13.2
10.5
4.7
7.9
5.8
7.2
4.5
기타
-
0.20
-
0.50
0.60
1.21
1.80
8.40
9.8
8.5

시장 점유율
_SLIDE_4_
시장 分析
상황分析
생리대 시장 성장률
_SLIDE_5_
자사 分析
상황分析
현재 생리대 시장 4000억
화이트(1위)
위스퍼(2위)
국내
VS
그러나 정체기!
_SLIDE_6_
자사 分析
상황分析
S
W
T
O
높은 인지도
뛰어난 흡수력
원터치 특허 발명
10대 선호도 낮음
특정한 이미지가 없음
광고의 일관성 부족
메시지 전달력 미약

새로운 제품 개발
새로운 타겟(10대) 설정
외국기업 특유의 marketing

생리대 시장의 성장
기능성 생리대의 증가
인식 變化(변화)에 노력과 시간 필요

_SLIDE_7_
자사 分析
상황分析

BCG matrix
_SLIDE_8_
자사 分析
상황分析

FCB Grid Model
_SLIDE_9_
경쟁사 分析
상황分析
_SLIDE_10_
경쟁사 分析
상황分析
도전과 창의
신뢰와 배려
책임과 공헌

점유율58% 부동의 생리대시장1위
_SLIDE_11_
경쟁사 分析
상황分析
…(To be continued )

Download : 생리대 위스퍼의 광고기획전략.pptx( 95 )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