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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의 전자상거래(EC) 도입效果와 장애요인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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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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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경영경제


순서
공기업의 전자상거래(EC) 도입效果와 장애요인에 대한 연구


설명

한국전력,EDI,공기업,전자상거래,정보기술,경영경제,논문
제1장 서론 , 제2장 개념의 정리, 제3장 전자상거래 도입전후 비교 및 구현효과에 대한 고찰, 제4장 전자상거래 구현과 장애요인에 대한 고찰, 제5장 공기업의 전자상거래 도입효과 및 도입 장애요인에 대한 , 제6장 결론, , FileSize : 403K , 공기업의 전자상거래(EC) 도입효과와 장애요인에 대한 연구경영경제논문 , 한국전력 EDI 공기업 전자상거래 정보기술
제1장 서론 , 제2장 개념(槪念)의 정리, 제3장 전자상거래 도입전후 비교 및 구현效果에 대한 고찰, 제4장 전자상거래 구현과 장애요인에 대한 고찰, 제5장 공기업의 전자상거래 도입效果 및 도입 장애요인에 대한 , 제6장 結論, , 파일크기 : 40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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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서론
제2장 concept(개념)의 정리(整理)
제3장 전자상거래 도입전후 비교 및 구현efficacy에 대한 고찰
제4장 전자상거래 구현과 장애요인에 대한 고찰
제5장 공기업의 전자상거래 도입efficacy 및 도입 장애요인에 대한
제6장 결론


기업環境(환경)이 날로 복잡해지고 생존경쟁이 더울 치열해 질수록 컴퓨터를 기반으로 한 정보기술(IT : Information Technology)의 활용을 통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자 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아 이같은 경향은 본격적인 정보화사회로 진입하면서 더욱 증가, 정보기술의 활용은 기업의 생존과 직결되는 필수 불가결한 전략(strategy)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아 각기 다른 기업간의 서류 없는 상거래 지원시스템인 전자상거래(Eletronic Commerce : EC)와 EC의 core기술인 전자문서교환 (Electronic Data Interchange : EDI)에 대한 국내기업들의 지대한 관심과 도입의 확대는 이러한 관점에서 바람직한 현상이 아닐 수 없다 EDI가 국내에 紹介(소개)된 80년대 후반 이후 이에 관한 연구가 다수 진행되었으나, 대부분이 문헌고찰 중심의 연구이며, 실증연구의 경우에도 서로 다른 사용자의 범위인 주도적 기업(Hub Company)과 협력기업(Non -hub Company)을 한 그룹으로 다루어 왔다.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한계를 극…(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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