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네이버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 analysis(분석) , 경영전략,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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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6 0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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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현실적으…(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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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STP 전술 이란
1) S . T . P 전술의 관념
2) S . T . P 전술의 과정
2. (주) NHN
1) NHN의 회사 개요
2) NHN의 비전
3) 검색엔진 NAVER 紹介
4) NAVER 로고의 의미
3. NAVER S T P 전술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
3) 위상전립 전술(Positioning)
4) S W O T analysis
4. NAVER의 marketing 믹스
5. NAVER S.W.O.T analysis
1. 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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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1. STP 전술 이란?
1) S . T . P 전술의 관념
2) S . T . P 전술의 과정
2. (주) NHN
1) NHN의 회사 개요
2) NHN의 비전
3) 검색엔진 NAVER 紹介
4) NAVER 로고의 의미
3. NAVER S T P 전술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표적시장의 선정 (Targeting)
3) 위상전립 전술(Positioning)
4) S W O T analysis
4. NAVER의 marketing 믹스
5. NAVER S.W.O.T analysis
1.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전술이란 ?
[The Portable MBA in Marketing]에 따르면 STP는 from mass marketing to one to one with the Customer로 정이된다된다. STP는 기존의 매스 marketing , 즉 대량생산과 대중 marketing 체제의 종언을 고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과거와 달리 경쟁제품이 많아졌고 신속하게 진입할 수 있는 시대가 됨에 따라, 매스 marketing 은 종언을 고하게 되고, marketing 의 目標(목표)가 점차 개별 고객을 찾고, 그들과의 장기적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급 데이터 베이스 marketing 을 활용하는 것이 目標(목표)가 되고 있다
대중 고객을 작은 그룹으로 쪼개면 쪼갤수록, 회사의 상품을 좀더 고객의 니즈와 선호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STP 전술의 기본 가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