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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를로-퐁티의 현상학적 상호주관성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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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6 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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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말하면 실존 자신을 나타나게 하기 위해서 스스로 세계를 형성하지 않을 실존이란 없다. 그러나 엄밀하게 주관적일 것이라는 어떤 실존은 없으며, 그 자체와 다른 실존들에 숨겨질 수 없는 실존도 없다.메를로-퐁티의현상학 , 메를로-퐁티의 현상학적 상호주관성에 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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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를로-퐁티의 상호신체성의 특성에 대한 analysis과 부가적인 설명(explanation)을 하고 있는 data(資料)입니다.



메를로-퐁티의 상호신체성의 특성에 대한 분석과 부가적인 설명을 하고 있는 자료입니다. 모든 현존은 이미 자기이지만, 모든 의식은 세계적 양식의 형태 아래에서 부재화된다(그 자체로서 현존화되지 않는다). 그래서 나도 없고(나 혹은 타인이나 세계도 없지만), 타인도 없으며, 세계도 없으나, 나와 사물들, 나와 타인들, 나와 세계, 사물들과 타인들이 차이성들만큼 감각적인 같은 존재의 전시들…(省略)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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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를로-퐁티의현상학

메를로-퐁티의 현상학적 상호주관성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

1. 서론

2. 상호신체성의 속성

3. 상호주관성의 틀

4. 타인의 현상

5. 결론

참고한 문헌



메를로-퐁티의 살의 철학적 의미에 있어서, 단순히 사물들의 곁에 있을 수 있는 것이란 없고, 이미 존재의 방식을 표현하지 않는 것이란 있을 수 없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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