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장 학 론 > stssemi1 | sts-semi.co.kr report

장 학 론 > stssemi1

본문 바로가기

stssemi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 학 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3:38

본문




Download : 장 학 론.hwp





2. 교사와 장학담당자간의 관계가 상하 관계라기 보다는 상호간에 같이 일한다는 동료적· 대면적 인간관계에 기초를 두고 있기 때문에 임상이라 한다.
3.…(To be continued )

장 학 론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장 학 론.hwp( 83 )






설명

순서






⑤ Alfonso 와 Goldsberry 가 말한 동료장학의 이점.
다.

1. M. Cogan, Goldhammer 등 이 개발한 방법이다.


1. 수업을 改善(개선) 하기 위해 학교의 인적 자원을 동원하여 공동으로 노력...

⑤ Alfonso 와 Goldsberry 가 말한 동료장학의 이점. 1. 수업을 개선하기 위해 학교의 인적 자원을 동원하여 공동으로 노력... , 장 학 론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장%20학%20론_hwp_01.gif 장%20학%20론_hwp_02.gif 장%20학%20론_hwp_03.gif 장%20학%20론_hwp_04.gif 장%20학%20론_hwp_05.gif 장%20학%20론_hwp_06.gif
⑤ Alfonso 와 Goldsberry 가 말한 동료장학의 이점.
1. 수업을 improvement하기 위해 학교의 인적 자원을 동원하여 공동으로 노력하게 한다.
2. 오랫동안 잊혀왔지만 교사가 수업improvement에 크게 공헌할 수 있다는 인정감과 수업improvement 전략(戰略) 의 설계와 시행에 대한 책임감은 교사 개인의 성취감은 물론 학교의 기능을 improvement 할 수 있다
3. 성공적인 수업혁신은 적극적인 동료관계를 중진시킬 수 있다

(2) 임상장학

학급단위의 장학이라 할 수 있다 이것은 학교의 학급 내에서 교사와 학생과의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상호작용 초점을 두고 있다 임상장학은 학급 내에서 일어난 모든 상호작용의 결과와 수업에 관한 교사의 지각·신념·태도·지식 등을 기본자료(資料)로 활용하며, 교사 자신은 심사숙고를 거쳐 이 자료(資料)를 分析하고, 교수행동을 improvement하여, 학생들의 지적·정서적·신체적인 모든 면에서의 성장발달을 도와 가는 장학활동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