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성공 사례analysis(분석) ) 까르푸의 marketing 책략과 경영 책략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03:21
본문
Download :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20%EA%B9%8C%EB%A5%B4%ED%91%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A%B2%BD%EC%98%81%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1.gif)
%20%EA%B9%8C%EB%A5%B4%ED%91%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A%B2%BD%EC%98%81%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2.gif)
%20%EA%B9%8C%EB%A5%B4%ED%91%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A%B2%BD%EC%98%81%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3.gif)
%20%EA%B9%8C%EB%A5%B4%ED%91%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A%B2%BD%EC%98%81%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4.gif)
%20%EA%B9%8C%EB%A5%B4%ED%91%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A%B2%BD%EC%98%81%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5.gif)
%20%EA%B9%8C%EB%A5%B4%ED%91%B8%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A%B2%BD%EC%98%81%20%EC%A0%84%EB%9E%B5%20%EB%B6%84%EC%84%9D_ppt_06.gif)
Download :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ppt( 21 )
경영,성공,사례,까르푸,마케팅,전략과,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 성공 사례analysis(분석) ) 까르푸의 marketing 책략과 경영 책략 analysis(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 성공 사례분석 ) 까르푸의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성공 사례 까르푸 마케팅 전략과 경영 전략
(경영 성공 사례analysis(분석) ) 까르푸의 marketing 책략과 경영 책략 analysis(분석)
까르푸의 한국시장 진출戰略
들어가기 전에…
세계 제 2위의 대형 할인업체 까르푸…
한국에서의 부진한 성과의 이유는 무엇인가…?
한국진출 성공을 위한 새로운 戰略 제시
우리의 目標(목표)
목 차
대형할인점 산업分析
2.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3. 한국 까르푸
4. 우리의 戰略
대형할인점 산업分析
1) 대형할인점 산업의 의의
대형할인점이란, ?
혁신적으로 유통비용을 절감하고 마진률을 낮추어
표준적인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상시 판매하는
매장면적이 3,000㎡ 이상의 소매점
이마트 롯데마트 킴스클럽
까르푸 홈플러스 월마트 농협하나로마트
1) 대형할인점 산업의 의의
새로운 소비文化
소비자권한 강화
소비의 양극화
합리적 소비文化
국내
유통시장
온 라인의 급성장
무점포 유통시장 확대(누리망 ,홈쇼핑)
기반 인프라 확충
기업형유통과 과정화
기업형유통 비중 증대
업체별선두업체의 과점화 심화.
우리나라 유통산업의 트렌드
수요
공급
경쟁자
2)산업구조分析 -Porter`s 5 force model
타기업과 경쟁
잠재적진입
대체재
공급자
수요자
산업의 집중도
경쟁기업과 이질질성 동질성
제품差別(차별) 화
자본소요량
규모의 경제
제품差別(차별) 화
유통채널
政府의 규제와 제도적 진입장벽
기존사업자의 보복
총비용중 원자재비용 비중
구매자의 이율율 수준
제품품질 중요성
공급자에 대한 횡횡포
2)산업구조分析 -Porter`s 5 force model
높다
대체재의 압력
높다
구매자 교섭력
낮다
공급자의 교섭력
낮다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높다
기존산업 내 경쟁
fice force model로 대형할인점 산업을 分析해 본 결과
대형할인점 산업은 수익성이 높지 않다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省略)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