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동아리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의식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3:52
본문
Download : 마케팅.ppt
마케팅,동아리,마케팅조사,마케팅조사,리서치,경영경제,레포트
1.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 2.조사방법, , 3.동아리 현황, , 4.동아리 가입경험, , 5.동아리 가입경험, , 6.현 동아리 활동 유무, , 7.동아리 가입 시기, , 8.가입하고 있는 동아리 분야, , 9.동아리 가입 이유 & 방법, , 10.동아리 모임 참여율, , 11.동아리 활성화 정도, , 12.동아리 탈퇴 시기, , 13.동아리 탈퇴 이유, , 14.동아리 탈퇴 시기와 이유, , 15.탈퇴자들의 재가입의향, , 16.동아리 활성도가 탈퇴에 미치는 영향, , 17.동아리 기피 이유, , 18.학년별 가입 기피 이유 , , 19.동아리 신규 가입 의향, , 20.가입 희망 동아리분야, , 21.신설 희망 동아리, , 22.신설 희망 이유, , 23.신설 동아리 가입 의향, , 24.신설 동아리 기피 이유, , 25.결과 및 분석 , , 26.해결방안, , 27.조 사 일 정, , 28.보고서 한계, FileSize : 620K , [마케팅조사] 동아리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의식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동아리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리서치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2.조사방법
3.동아리 실태
4.동아리 가입경험
5.동아리 가입경험
6.현 동아리 활동 유무
7.동아리 가입 시기
8.가입하고 있는 동아리 분야
9.동아리 가입 이유 & 방법
10.동아리 모임 참여율
11.동아리 활성화 정도
12.동아리 탈퇴 시기
13.동아리 탈퇴 이유
14.동아리 탈퇴 시기와 이유
15.탈퇴자들의 재가입의향
16.동아리 활성도가 탈퇴에 미치는 effect(영향)
17.동아리 기피 이유
18.학년별 가입 기피 이유
19.동아리 신규 가입 의향
20.가입 희망 동아리분야
21.신설 희망 동아리
22.신설 희망 이유
23.신설 동아리 가입 의향
24.신설 동아리 기피 이유
25.결과 및 分析
26.해결方案
27.조 사 일 정
28.보고서 한계
*조사배경 - 학생들의 동아리활동 기피현상 발생 - 학생들의 선호동아리 부족 - 동아리 활동에 대한 피료썽 인식 부족 *조사목적 - 단기적 : 학생들의 동아리 기피현상, 동아리의 문제가되는점 파악 및 해결方案 모색 - 중…(To be continued )
1.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 2.조사방법, , 3.동아리 present condition, , 4.동아리 가입경험, , 5.동아리 가입경험, , 6.현 동아리 활동 유무, , 7.동아리 가입 시기, , 8.가입하고 있는 동아리 분야, , 9.동아리 가입 이유 & 방법, , 10.동아리 모임 참여율, , 11.동아리 활성화 정도, , 12.동아리 탈퇴 시기, , 13.동아리 탈퇴 이유, , 14.동아리 탈퇴 시기와 이유, , 15.탈퇴자들의 재가입의향, , 16.동아리 활성도가 탈퇴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 17.동아리 기피 이유, , 18.학년별 가입 기피 이유 , , 19.동아리 신규 가입 의향, , 20.가입 희망 동아리분야, , 21.신설 희망 동아리, , 22.신설 희망 이유, , 23.신설 동아리 가입 의향, , 24.신설 동아리 기피 이유, , 25.결과 및 analysis(분석) , , 26.해결plan, , 27.조 사 일 정, , 28.보고서 한계, 내려받기 : 620K
Download : 마케팅.ppt( 75 )
[마케팅조사] 동아리 활동에 대한 학생들의 의식조사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