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및 비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23:54
본문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 및 비젼.ppt
미샤마케팅1 , 미샤의 마케팅 전략 및 비젼경영경제레포트 ,
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미샤마케팅1
설명
Download : 미샤의 마케팅 전략 및 비젼.ppt( 17 )






1. 미샤의 연혁
2. 미샤의 기업이념
3. 미샤의 탄생
4. 시장analysis
5. 미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1)SWOT
2)S & T analysis
3)POSITIONIG analysis
4)STP 정리(整理)
6. FRIEND marketing 과 그의 대한 전략(strategy)
7. 미샤의 Vision
미샤의 연혁
+ 2000년 01월 -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on-line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처음
+ 2001년 04월 - 유한킴벌리, 삼성카드와 제휴
보안해답 도입
+ 2001년 05월 -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
+ 2001년 06월 - 입스(IPSE)브랜드매각
본사사옥이전(독산동)
+ 2001년 08월 - 벤처기업 지정(중소기업청, 신기술기업)
+ 2002년 04월 - 미샤 화장품 전문…(생략(省略))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및 비젼
미샤의 마케팅 전략 및 비젼에 대해 분석 조사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및 비젼에 대해 分析(분석) 조사한 리포트입니다.